169 arrow left
교육 디지털마케팅

온라인 플랫폼(패스트캠퍼스) 강의, 디지털 마케팅 강의을 통해 기업 전문 지식 공유

 이번 강의에서는
콘텐츠 제작, 퍼포먼스 마케팅, CRM, AI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분야를 심층적으로 학습하여
실무에 즉시 적용 가능한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1️⃣ 강의 대상 :
①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 및 기업 담당자
② 마케팅 전략, SEO, 소셜 미디어 광고 등 디지털 마케팅 실무를 배우고자 하는 예비 마케터
③ 디지털 마케팅의 최신 트렌드와 실습을 통해 스킬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모든 직군의 직장인
④ 자사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통한 내부 역량 강화가 필요한 기업 직원

2️⃣ 강의 목적 :
디지털 마케팅 최신 트렌드와 기술, 그리고 효과적인 전략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함
① 디지털 마케팅 기술 및 광고 매체 전문성 습득
·SEO, 소셜 미디어 광고, 구글 애널리틱스 등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기술을 배우고 실습

② 기업 전문가의 실무 경험 전파
·실제 기업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실무 중심의 강의를 제공하여 수강생의 실력 향상

③ 업계 전문가와의 연결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네트워킹하며 지식을 확장

3️⃣ 강의 일정 :
진행 중

4️⃣ 커리큘럼 :
①디지털마케팅 전략 및 소비자 리서치
②디지털마케팅을 위한 콘텐츠 기획 제작 기본
③마케팅 채널 이해와 광고 집행
④광고 성과 분석과 시각화
⑤디지털 마케팅 스킬업

5️⃣ 강사 :

이재광, 위픽코퍼레이션 부스터팀 리드
·패스트캠퍼스 마케팅 강사
·O2O 퍼포먼스 마케팅 100억 집행
·현대건설기계 브랜드 필름 오퍼레이션
·부광약품 IMC 통합 마케팅

서정완의 글 더보기
영화 투자 성공 사례,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 국제 영화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한성대학교X위픽코퍼레이션] 대학생 주도 공모전 '꽁모전' 지원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의 유일한 외부 연사로 참여, 전략적 접근법 제시
특성화고 학생을 위한 맞춤형 실습 프로그램(브랜딩 강의)
WPL 인사이트서클 :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경험 공유 및 네트워킹
위픽스콜레 : 코칭교육
포트폴리오 더보기
어도비 | 체험형 AI 팝업스토어 위픽레터 캠페인
영화 투자 성공 사례,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 국제 영화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한성대학교X위픽코퍼레이션] 대학생 주도 공모전 '꽁모전' 지원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의 유일한 외부 연사로 참여, 전략적 접근법 제시
특성화고 학생을 위한 맞춤형 실습 프로그램(브랜딩 강의)
WPL 인사이트서클 :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경험 공유 및 네트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