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4일, 위픽의 신규 입사자들을 대상으로 OJT 교육을 실시했는데요!
OJT교육이란 회사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위픽에서 일하는 방법을 설명함으로써 신규 입사자의 이해를 돕는 위픽만의 프로그램입니다!
교육은 김태환 대표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셨는데요!
본격적인 교육을 시작하기에 앞서 저를 포함하여 총 7명의 인턴분들과 간단히 자기소개를 진행했답니다.
7명 모두 빠짐없이 마케팅에 대한 엄청난 열정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위픽에서의 인턴즈의 활약이 아주 기대됩니다. ?
본격적인 교육이 시작되고, 인턴즈의 눈빛이 반짝반짝✨ 빛나기 시작했습니다!
다들 대표님의 교육에 열심히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대표님이 제작하신 광고의 예시부터 브랜딩에 대한 설명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꼭꼭 새기고자 노력했습니다!
교육에 집중하고 있는 저희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이어서 위픽이 현재 어떤 플랫폼들을 운영하고 있고, 무엇에 더 집중하고 있는가에 관한 설명도 들을 수 있었어요.
더불어, 위픽이 꿈꾸고 있는 목표에 관해서도 한층 더 깊게 이해할 수 있었답니다!
대표님께서 교육 중에 해주신 말씀 중,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말은 ‘우리는 에베레스트에 오르는 것을 꿈꾼다’였습니다.?
작은 산보다는 가장 높은 에베레스트에 오르는 것을 꿈꾸며 앞으로의 모든 일을 해나가야 한다고 하셨는데요.
저도 에베레스트에 오르길 꿈꾸며 동료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의지가 저절로 생겨났던 것 같습니다! ?
유익한 교육을 진행해주신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위픽 인턴즈, 앞으로 위픽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테니 지켜봐주세요!
위픽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