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광고구매 온라인 결제 서비스 론칭 | 위픽코퍼레이션
169 arrow left
보도자료

비대면 광고구매 온라인 결제 서비스 론칭

온라인 첫 결제 회원 대상, 충전금 10%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
2021-12-16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언택트, B2B 업무 효율 개선 솔루션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영업’ 역시 대면보다는 온라인이 강화되면서 유효한 잠재 고객들의 DB를 발굴해내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해지고 있다.
하지만 국내에는 수집된 고객 정보를 콜부터 구매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이 미비해 이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는 추세다.

이에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 믹스앤픽스는 지난 2019년 7월에 DB 통합 솔루션 ‘비즈니스 센터’를 개설하고
고객사들이 편리하게 계약 관리부터 실시간 맞춤 DB 수집(CPA 마케팅), 편리한 상담 관리 등 여러 기능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주목 받는다.

최근에는 서비스범위와 결제 방식을 보다 고도화하여 ‘가상 계좌, 무통장입금,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한 온라인 결제 시스템까지 론칭했다.
특히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 정책에 따라 무이자 할부도 제공하고 있다. (사업장, 체크, 선불 카드는 제외)

믹스앤픽스 비즈니스 센터는 온라인 결제 시스템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한 비즈니스 회원 및 온라인 첫 결제 회원 대상으로
‘충전금 10% 페이백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하는 신규 회원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온라인 첫 결제 회원은 충전금액의 10%를 광고비나 상품권의 형태로 되돌려줄 방침이다.
그 외 재충전 시에도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믹스앤픽스 비즈니스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믹스앤픽스는 2016년부터 약 90여 개의 기업과 1,300회 이상의 계약을 진행한 DB 마케팅(CPA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박희은의 글 더보기
기업 고객을 위한 채팅 솔루션 '위톡' 런칭
위픽코퍼레이션, 정부지원 바우처 사업 1:1 무료 컨설팅
우리의 여정에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위픽 비디오 마케팅 SHOW REEL 2021
우리가 일 하는 방식 V.1
위픽이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이유
보도자료 더보기
선한 마음이 조명되고 빛나도록 돕는 "등대학교" 4기 성료
위픽코퍼레이션 제작 독립영화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위픽레터, K마케터 인사이트 공유의 장 ‘위픽 북클럽' 성황리에 마무리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