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픽스, 새벽상담 콜대행 상품 론칭
통화 연결시에만 과금하는 CPR방식으로 합리적인 콜대행 서비스 제공
2021-12-16
email 공유
facebook 공유
linkedin 공유

믹스앤픽스가 새벽상담 콜대행(CPR) 서비스를 론칭하여 DB마케팅 서비스와 함께 새로운 광고주를 유치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온라인 거래비중은 매년 큰폭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그중 약 40%는 야간에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다. 온라인 구매의 주 고객층인 20 40 대부분이 ‘직장인’이라는 점에서 심야  시간대는 반드시 잡아야할 주요 시간대다. 하지만, 상당 수의 기업은 이 시간대를 놓치고 있다.

믹스앤픽스는 제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새벽상담 콜상품은 통화 연결이 된 경우에만 과금하는 CPR(Cost Per Receve a call) 방식으로 낮부터 새벽까지 24시간 광고주가 원하는 시간대에 콜 대행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믹스앤픽스는 이런 고충들을 개선하여 간단하고 합리적인 과금방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처: 투데이코리아 http://www.today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9557]

박희은
팀장
2021 Smart
박희은입니다.
브랜딩팀
프로필 소개글을 작성하세요.
박희은의 글 더보기
위픽코퍼레이션, 정부지원 바우처 사업 1:1 무료 컨설팅
위픽 비디오마케팅 2021 SHOW REEL
우리의 여정에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위픽이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이유
기안84xMSI 촬영현장 영상
위픽 비디오마케팅 2021 SHOW REEL
보도자료 더보기
위픽코퍼레이션, 정부지원 바우처 사업 1:1 무료 컨설팅
제23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공식 스폰서 참가
위픽, 동일여상 브랜드 마케팅 교육 진행
카멜레온 같은 콘텐츠 마케팅 그룹, 김태환 대표 인터뷰
위픽 우먼 'Power Of Red 월경의날 캠페인'을 통해 미혼모와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생리용품 기부
생리용품몰 '위픽우먼', 월경의 날 맞아 기부릴레이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