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픽스 2020년부터 사내 안식 휴가 실시 | 위픽코퍼레이션
169 arrow left
보도자료

믹스앤픽스 2020년부터 사내 안식 휴가 실시

입사 2년차부터 4일~8일 유급으로 제공
2021-12-16

광고대행사 믹스앤픽스는 올 2020년부터 사내 복지(기업문화)로 안식휴가 제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식휴가’란 일정한 근속 연수에 달한 직원에게 재충전과 자기 계발의 기회를 주기 위한 특별 유급 휴가다.

믹스앤픽스에서는 안식 휴가를 △입사 2년 차의 경우 4일, △3년 차는 6일, △4년 차에게는 8일을 유급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추후 안식 휴가의 기간은 더욱 늘릴 계획이다.

안식 휴가의 장점은 안식휴가 이후 퇴사율이 줄고 직원 만족도가 높아진다는 것이다. 이 같은 안식휴가 제도는 직원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좋지만, 기업 입장에서도 ‘윈윈’이다. 오랜 기간 일한 직원들에게 충분한 휴식의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업무의 능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러한 복지 제도의 경우, 우수 인재 유치에도 유리하다.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안식 휴가의 가장 큰 장점으로 74.8%가 ‘재충전 기회’를 꼽아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어 ‘자기계발 시간 확보’ 9.8%, ‘가족과의 시간 확보’ 9.2%, ‘애사심 고취’ 4.1%, ‘건강관리’ 1.6% 순으로 나타났다. 

믹스앤픽스 관계자는 “최근 일부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의 안식 휴가 도입이 늘고 있지만, 중소기업의 경우 현실적으로 도입이 쉽지 않다”며, “믹스앤픽스는 과감히 안식 휴가를 도입해 구성원들의 복지에 힘쓰고 있다. 또한, 추후 구성원들의 사기 및 만족을 위해 더욱 다양한 복지를 도입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믹스앤픽스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역량을 기반으로 온라인 비즈니스의 빠른 성공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믹스앤픽스 비즈니스 솔루션, 병원 포털 서비스인 위픽스, 여성 생리용품 전문 쇼핑몰인 위픽을 서비스하고 있다. 

[출처 : 열린뉴스통신 http://www.onews.tv/news/articleView.html?idxno=8756 ]

박희은의 글 더보기
기업 고객을 위한 채팅 솔루션 '위톡' 런칭
위픽코퍼레이션, 정부지원 바우처 사업 1:1 무료 컨설팅
우리의 여정에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위픽 비디오 마케팅 SHOW REEL 2021
우리가 일 하는 방식 V.1
위픽이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이유
보도자료 더보기
선한 마음이 조명되고 빛나도록 돕는 "등대학교" 4기 성료
위픽코퍼레이션 제작 독립영화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위픽레터, K마케터 인사이트 공유의 장 ‘위픽 북클럽' 성황리에 마무리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