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통한 잠재고객 발굴 및 타깃 적중률 개선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해당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기능을 직접 체험하며 타 서비스와의 비교를 통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였고, 해당 서비스의 가치를 고객이 직접 체감하게 함으로써 진성 고객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장점만을 어필하는 이미지 광고에서 벗어나 무료체험 프로모션 광고를 통해 전체적인 이벤트 클릭률을 상승시킬 수 있었고,
상세페이지 체류시간 및 이벤트 신청 수까지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02) USP를 자극하는 광고 소재 기획을 통한 클릭률 개선 및 전환율 상승
4세~9세를 양육하고 있는 부모님들의 가장 큰 교육 고민은 바로 우리 아이가 다른 아이보다 뒤처질 수 있다는 불안감에 기인한 것이었습니다.
이를 참고하여 감성적 접근을 기반으로 한 광고 소재 기획을 통해 프로모션 클릭률을 개선시키고, 상담신청 수 역시 상승하였습니다.
03) 해피콜 도입을 통한 고객 로열티 증진
보통 프로모션의 ‘신청률’에만 몰입하다 보면, 진성고객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이에 신청률은 높이되,
신청을 통해 직접적인 매출을 일으킬 수 있는 진성고객을 유치해야 합니다.
해결책으로 해피콜이라는 맞춤형 콜 서비스로 고객과 실시간 상호작용하며, 진성고객을 구분하여 리소스를 절감하고 고효율의 DB만을 수집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