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을 목표로 진행한 문자광고
글로벌 호텔 윈덤의 국내 직영 1호점 런칭 기념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을 목표로 관심 고객을 타겟한 코어타겟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글로벌 호텔 윈덤의 국내 직영 1호점 런칭 기념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을 목표로 관심 고객을 타겟한 코어타겟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프리미엄 가구 전시회 무료 관람 사전 등록 및 홈페이지 방문을 목표로 가구, 라이프 스타일 관심 고객을 타겟한 코어타겟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본점 오픈 기념 매장 홍보 및 방문 예약을 목표로 관심 고객을 타겟한 코어타겟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wepick은 SGA게임 아카데미의 전액 국비지원 취업 교육 수강생 모집을 목표로 게임 교육 관심 고객을 타겟한 코어타겟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 ON AI 보일러 구매 및 인증 이벤트를 목적으로 제품 구매 전환 코어타겟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단순한 CPA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 진성고객을 타게팅 하기 위한 ‘설문형 방식’을 기획하였고, 고객들이 실제 고민하는 포인트와 연결시킴으로써 부담을 극복하고 최종 상담까지 이르게 유도하였습니다.
머신 러닝 최적화 작업과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소재 기획을 통해 ‘SNU안과’의 유효 고객의 성공적인 전환을 이끌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원작자 신규 모바일 게임CBT 테스터 모집으로 성공적 출시 WEPICK은 던전앤파이터 원작자가 만든최초 모바일 게임의 CBT 테스터 모집을 위한전환 목표 코어타겟 광고를 진행 했습니다. 게임의 완성도를 잘 보여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및 신규 게임들에 관심이 있는타겟설정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