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마치 유행처럼 영향력이 커졌고, 모두가 B2B 잠재 고객을 활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전 세계가 어려워졌고 우리들의 비즈니스 환경 또한 어려워진 것을 감안할 때, 모든 기업들이 판매 및 마케팅 목표량을 달성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따라서 오프라인이나 국내외 이벤트에서 새로운 잠재 고객을 만날 때, B2B 잠재 고객이 당신의...
| 병원 광고, 특히 카드뉴스를 제작할때 마케팅 실무자들은 항상 골치가 아픕니다. “우리 병원은 정말 좋은데, 아 참 좋은데. 뭐라 말할 길이 없네…” 병원의 멋진 사진 한 장과 문구만 달면 끝일 것 같은 카드뉴스지만, 운영하다보면 종종 난관에 부딪히고는 합니다. 실질적으로! 효율적으로! DB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믹스앤픽스의 DB의 정석을 알려드립니다. 01. 에피소드 상품 개발 비화, 비하인드 스토리를 활용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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