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 위픽코퍼레이션
169 arrow left
보도자료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워스픽X위픽 콜라보로 마케터 지원 이벤트 개최
2023-10-27

△ 위픽 마케터 인증서를 수령한 마케터 초인(윤진호) (사진 제공=위픽코퍼레이션)

10월 12일, 마케터 라이프사이클 플랫폼 위픽코퍼레이션(대표 김태환)이 운영하는 마케팅 전문 미디어 ‘위픽레터’는 ‘초인마케팅랩’을 운영하는 윤진호에게 ‘나 다운 마켓을 만들어 가는’ 마케터 인증서를 전달했다.

윤진호는 CJ, 디즈니, GFFG에서 브랜드 마케터로 활동한 뒤, 최근 9월 ‘초인마케팅랩’을 설립했다. 그는 초인마케팅랩의 활동 연장선으로 마케터들 개개인의 ‘무기’를 찾는 컨셉으로 마케터 커뮤니티인 ‘워스픽’의 시작을 함께 알렸다.

위픽레터측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마케터 생태계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워스픽 커뮤니티의 형태 마케터 라이프 사이클 플랫폼 위픽과 같은 비전을 공유한다고 판단했으며, 마케터의 생각과 무기를 공유하는 워스픽 프로그램이 윤진호만의 마켓 포지션이라고 판단해 본 마케터 인증서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 위픽레터X워스픽 콜라보 (사진 제공=위픽코퍼레이션)

위픽레터와 윤진호 모두 ‘나 다운 마켓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이 곧 마케터다’라는 뜻을 전했다. 윤진호는 나만의 무기로 싸우는 작은 마케터들을 응원한다며, 위픽레터측에 <워스픽 살롱 초대권>을 선물했다. 본 콜라보는 10월 12일 위픽레터를 통해 시작을 알렸다.

한편, 위픽레터는 ‘나 다운 마켓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마케팅 전문 미디어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21년부터 마케팅 관련 종사자 15,000명의 구독자에게 매주 마케팅 트렌드, 전략, 광고 분석 등의 유익한 인사이트를 전달하고 있다. 마케터초인(윤진호)와의 마케팅 인사이트 이야기는 지난 16일 위픽레터 인터뷰 ‘마케터 마라톤’ 코너를 통해 전해졌다.

기사 : 네이트 뉴스 (https://news.nate.com/view/20231019n31079?mid=n1101)

위픽의 글 더보기
브랜드 마케팅 인턴을 마무리하며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매 순간을 소중히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WE人 좋은 아침!! 2308 조직 문화 활동의 날♡
보도자료 더보기
선한 마음이 조명되고 빛나도록 돕는 "등대학교" 4기 성료
위픽코퍼레이션 제작 독립영화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위픽레터, K마케터 인사이트 공유의 장 ‘위픽 북클럽' 성황리에 마무리
㈜위픽코퍼레이션, 독립영화 <다신 안 볼 사이> 제작 투자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