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하우스’에서 제작한 수출 목적의 제품들인 ‘레이디궁’, ‘궁톡스’, ‘플라워오일’ 등의 브랜드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마케팅에 적합한 소재 영상 확보를 목적으로 제품 핵심 키워드를 30초 스팟내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국내외 B2C 홍보 목적에 맞춰 브랜드 및 제품 이미지 구축의 감성적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제품 소비자 타겟인 40대 여성 이미지에 부합하는 메인 모델 섭외를 최소한의 비용으로 여타 코스매틱 제조사의 브랜드 필름과 유사한 톤으로 영상을 연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