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리포지셔닝 | 위픽코퍼레이션 포트폴리오
169 arrow left
브랜딩 퍼포먼스마케팅

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리포지셔닝

B2B 고객 및 B2C 고객에게 보다 쉽게 다가가고자 하는 '미국육류수출협회'의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담당했습니다.

최초 마케팅 파트너사로 선정되었을때 우리의 핵심 과제는 바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브랜드 리포지셔닝’이었습니다.

B2B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부터 B2C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한 홈페이지 개편, SNS 채널 통합 운영, 온/오프라인 가리지 않는 전 채널 통합 운영을 수행했습니다. 

담당자가 분야에 대해 끊임없이 공부하며 전문성을 발휘해 이례적으로 4년 넘게 전담 파트너쉽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김소연의 글 더보기
온라인 캠페인을 통한 병원 홍보 및 고객 유치
입학 지원율 상승을 위한 브랜드 필름 제작
제품 수출, 홍보를 위한 글로벌 브랜드 필름 제작
[캠페인팀] WEEK5. 촬영, 또 촬영
의약품 광고의 한계를 넘어선 온라인 캠페인 전개
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굿즈 마케팅
포트폴리오 더보기
DB 마케팅 솔루션 믹스앤픽스 비즈니스 개발
전환율 233% 개선한 위픽 DB마케팅 솔루션
몰리노 프로젝트 브랜딩 캠페인
v-log 형 유튜브 채널 통합 운영
성과당 과금 플랫폼 '위픽세일즈'
호텔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 방문을 목표로 진행한 문자광고

문의하기

의미있는 변화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