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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비나 강연 디지털마케팅

WPL 웨비나 : O2O 비즈니스, ROAS 300%의 벽 넘기

DB업종 O2O 비즈니스 ROAS 300% 벽 넘기 포스터
✅ 이번 강연에서는
광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기업 마케터 30명을 대상으로
ROAS 300% 이상의 광고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과 사례 및 기업 노하우를 공유했어요.

1️⃣ 강연 대상 :
① O2O 비즈니스 마케터
·O2O 광고를 집행하지만 ROAS(광고수익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마케터
·광고 성과 분석 및 개선이 필요한 실무 담당자

② 퍼포먼스 마케터
·CPA 단가를 낮추고 싶은 퍼포먼스 마케팅 담당자
·광고 성과 최적화를 위해 실무 전략을 배우고 싶은 마케터

③ 광고 대행사 담당자
·O2O 광고주를 위한 효과적인 캠페인 운영 전략을 찾고 있는 광고 대행사 실무자
·실제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성과 개선 방법을 학습하고 싶은 담당자

2️⃣ 강연 목적 :
ROAS 300% 이상의 광고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과 사례 학습
① O2O 비즈니스의 퍼널 이해
② 실무 적용 가능한 ROAS 개선 전략 학습
③성공 사례 기반의 광고 캠페인 운영 노하우 전수
④참가자 맞춤 컨설팅 및 실전 활용 기회 제공

3️⃣ 강연 일정 :
25. 04. 04(금) 16:00 ~ 17:30

4️⃣ 커리큘럼 :
①O2O 비즈니스 성과 개선의 A to Z
·O2O 비즈니스 퍼널의 개념
·각 퍼널 단계별 지표 개선 전략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ROAS 개선 방법

②실제 성공 사례를 통한 성과 분석
·위픽부스터 성공 사례 분석
·퍼널 설계, 가격&프로모션 전략, 상세페이지 기획, 콜 전략 등 실전 노하우

5️⃣ 연사 :

이재광, 위픽코퍼레이션 부스터팀 리드
·패스트캠퍼스 마케팅 강사
·O2O 퍼포먼스 마케팅 100억 집행
·현대건설기계 브랜드 필름 오퍼레이션
·부광약품 IMC 통합 마케팅

6️⃣ 참여 인원 :
O2O분야 마케터 30명

7️⃣ 수강자 피드백&후기 :

광고 기초부터 성과 극대화 전략까지 체계적으로 다뤘으며, 강사의 실제 사례 설명 덕분에 이해가 쉬웠습니다.
특히 광고 예산 배분과 정교한 타겟팅 전략이 인상적이었고, 실무 적용이 가능했습니다. 참가자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다양한 업종의 시각을 접할 수 있었으며, 다시 볼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되어 언제든 필요할 때 볼 수 있어 좋습니다.
O2O 마케팅에 대해서 여러 가지 전반적으로 다뤄줘서 좋았어요. 전체적인 프로세스를 설명하고 자세한 예시를 들어서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이해가 쉽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전략 및 실행 결과를 알 수 있던 것이 가장 도움이 되었는데 한 업종에서 오래 있다 보면 다른 시각으로 보는 것이 어렵더라고요. 웨비나 통해서 전략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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