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강연에서는
광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병원 원장님, 마케팅 담당자 38명을 대상으로(신청자 121명)
ROAS 300% 이상의 광고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과 사례 및 기업 노하우를 공유했어요.
1️⃣ 강연 대상 :
① 병원 퍼포먼스 마케터
·O2O 광고를 집행하지만 ROAS(광고수익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마케터
·효율 높은 병원콘텐츠 만드는 법이 궁금한 마케터
·비용은 투자하는데 전환(내원 및 결제)은 없어 고민인 마케터
·경쟁 병원과 차별화된 포지셔닝이 필요한 마케터
2️⃣ 강연 목적 :
병의원 분야 ROAS 300% 이상의 광고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과 사례 학습
① 병의원 O2O 비즈니스의 퍼널 이해
② 광고 매체별 운영 전략 및 신규 환재 재내원 유도 및 결제 전략 공유
③성공 사례 기반의 광고 캠페인 운영 노하우 전수
④참가자 맞춤 컨설팅 및 실전 활용 기회 제공
3️⃣ 강연 일정 :
25. 05. 15(목) 20:00 ~ 22:00
4️⃣ 커리큘럼 :
Session 1 : 팔릴 수 밖에 없는 상품, 가격, 프로모션 전략 수립
Session 2 : 상담신청을 부르는 퍼포먼스 광고 전략
Session 3 : 예약률 35%의 콜 세일즈 관리(아웃바운드) 전략
Session 4 : 매출목표 달성의 핵심 원내 세일즈 전략
Session 5 : CRM 마케팅 전략 (재내원 유도 및 재결제 전략)
Q&A : 연사와의 질의 응답
5️⃣ 연사 :
이재광, 위픽코퍼레이션 부스터팀 리드
· 패스트캠퍼스 마케팅 강사
· O2O 퍼포먼스 마케팅 100억 집행
· 누적 광고주 100처 관리/운영
· A 안과 월 매출 2억 달성
· MSO 병원 4개 총괄
한광복, 위픽코퍼레이션 콜마케팅 그룹 본부장
· 위픽 CPR(전화상담대행) 서비스 런칭
· 500여개 이상 광고주 운영 및 마케팅 솔루션 제공
6️⃣ 참여 인원 :
병의원분야 마케터 38명
7️⃣ 수강자 피드백&후기 :
성과가 나오지 않아 답답했는데, 웨비나를 듣고 나니 환자의 여정이 보였어요.
광고비는 쓰는데 왜 예약 안될까? 예약까지 어렵게 만들었는데 왜 내원을 안 할까? 항상 고민이었어요. 감으로만 운영하다 보니, 근본적인 문제를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강연에서 소개된 사례들을 보면서, 지금 우리가 위치해 있는 구간에서의 문제를 정확하게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콜 세일즈 관리 전략도 매출 상승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가장 고민이었던 콜 관련하여 실마리를 얻었습니다. 웨비나에서 마케팅, 광고뿐만 아니라 콜 단계의 전략까지 함께 다루어 세일즈 전반을 이해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콜 스크립트를 단순히 암기하는 것이 아닌 심리 흐름 대로 설계한 개선안을 실무에 적용해 볼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