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강연 디지털마케팅 숏폼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의 유일한 외부 연사로 참여, 전략적 접근법 제시

✅이번 강연에서는
틱톡 플랫폼에서 광고를 집행 중인 광고주 및 에이전시를 대상으로
플랫폼이 가진 영향력 및 최신 트렌드의 분석 내용과 성공적인 캠페인 사례 등 매체 전문 지식을 공유했습니다.


1️⃣ 강연 대상 :
① 틱톡 플랫폼 매체 전문성이 필요한 SMB 규모의 기업 및 에이전시 관계자
② 틱톡 내 전담 매니저의 도움이 필요한 기업 및 에이전시

2️⃣ 강연 목적 :
최신 틱톡 광고 상품 활용법 등 실무 중심의 광고 전략 습득
① 최신 디지털 광고 트렌드 이해
② 실무 중심의 광고 전략 습득
③ 성과 기반 광고 캠페인 설계 능력 향상
④ 전문가 네트워크 형성

3️⃣ 강연 일정 :
25. 02. 26(수) 오후 2시

4️⃣ 커리큘럼 :
① 틱톡 광고의 핵심 트렌드와 성공 사례
·틱톡 플랫폼이 가진 영향력과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 사례 공유 및 최신 마케팅 트렌드 분석

② 틱톡 광고 상품 활용법
·Smart+ 및 TikTok Symphony 광고 상품의 기능과 효과적인 활용 전략 소개
·마케팅 인사이트 및 전략적 접근법
·데이터 기반 성공 사례 분석 및 장기적인 광고 효과 극대화 방안 제시

5️⃣ 연사 :

임동규, 위픽코퍼레이션 부스터팀 매니저
·틱톡 매체 전문가, 50여개의 캠페인 운영
·장기렌트, 분양, 창업, 법률, 결혼정보업 등 다양한 분야의 캠페인 운영
·목표 전환단가 대비 3~24.5% 성과 개선

서정완의 글 더보기
영화 투자 성공 사례,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 국제 영화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한성대학교X위픽코퍼레이션] 대학생 주도 공모전 '꽁모전' 지원
온라인 플랫폼(패스트캠퍼스) 강의, 디지털 마케팅 강의을 통해 기업 전문 지식 공유
특성화고 학생을 위한 맞춤형 실습 프로그램(브랜딩 강의)
WPL 인사이트서클 :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경험 공유 및 네트워킹
위픽스콜레 : 코칭교육
포트폴리오 더보기
어도비 | 체험형 AI 팝업스토어 위픽레터 캠페인
영화 투자 성공 사례,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 국제 영화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한성대학교X위픽코퍼레이션] 대학생 주도 공모전 '꽁모전' 지원
온라인 플랫폼(패스트캠퍼스) 강의, 디지털 마케팅 강의을 통해 기업 전문 지식 공유
특성화고 학생을 위한 맞춤형 실습 프로그램(브랜딩 강의)
WPL 인사이트서클 :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경험 공유 및 네트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