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브랜딩 강연

미니컴퍼니C :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위한 실습 프로그램 멘토 참여

✅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실제 기업의 과제를 수행할 기회를 제공하여 실무 경험을 쌓으며,
멘토링을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1️⃣ 멘토링 대상 :

① 마케팅 및 광고 직무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
② 광고, 마케팅 실무 경험이 필요한 인턴, 주니어 마케터
③ 실제 기업과 협업하여 프로젝트를 경험하고 싶은 분
⑤ 현직자 멘토링을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분

2️⃣ 멘토링 목적 :

프로젝트 기반 학습 방식으로  광고˙마케팅 실무를 익힘
① 광고·마케팅 캠페인 실무 역량 습득
② 마케팅 트렌드 및 업계 실무 방식 학습
③ 멘토링을 통한 피드백

3️⃣ 프로그램 일정 :

22. 11. 9(수) ~ 22(화)

4️⃣ 커리큘럼 :

① 타겟 기반 뉴스레터 주제 선정
② 콘텐츠 기획서 작성
③ 마케터 대상 뉴스레터 콘텐츠 제작(아티클&카드뉴스)
④ 데이터 취합 및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5️⃣ 멘토 : 위픽코퍼레이션 브랜드 및 퍼포먼스 마케터 5인

6️⃣ 참여 인원 :

선별과정을 통과한 5명

7️⃣ 참여자 피드백&후기 :

학교에서 이론으로 배웠던 내용(SWOT분석 등)을 실무에 적용해 보았고 이론과 실무의 차이도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느낄 수 있어 의미 있는 실무 경험이었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선 방향을 도출하는 경험이 직무 역량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제 마케터 대상으로 뉴스레터를 기획하고 제작하면서 실무 감각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 집행, 데이터 분석까지 실무의 한 사이클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실무 전반을 경험할 수 있어 만족합니다.

8️⃣ 교육 현장 스케치 :

서정완의 글 더보기
영화 투자 성공 사례,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 국제 영화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한성대학교X위픽코퍼레이션] 대학생 주도 공모전 '꽁모전' 지원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의 유일한 외부 연사로 참여, 전략적 접근법 제시
온라인 플랫폼(패스트캠퍼스) 강의, 디지털 마케팅 강의을 통해 기업 전문 지식 공유
특성화고 학생을 위한 맞춤형 실습 프로그램(브랜딩 강의)
WPL 인사이트서클 :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경험 공유 및 네트워킹
포트폴리오 더보기
어도비 | 체험형 AI 팝업스토어 위픽레터 캠페인
영화 투자 성공 사례,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 국제 영화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한성대학교X위픽코퍼레이션] 대학생 주도 공모전 '꽁모전' 지원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의 유일한 외부 연사로 참여, 전략적 접근법 제시
온라인 플랫폼(패스트캠퍼스) 강의, 디지털 마케팅 강의을 통해 기업 전문 지식 공유
특성화고 학생을 위한 맞춤형 실습 프로그램(브랜딩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