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WPL 인사이트서클 vol.2 :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경험 공유 및 네트워킹

 이번 행사에서는
마케팅으로 세상을 이롭게 바꿀, 이로운 영향력을 펼칠 마케터 100+명을 대상으로
13명의 '마케터'가 각자 5분 동안 자신의 경험을 통한 인사이트를 공유했어요.

1️⃣ 행사 대상 :
① 기업 내 마케팅, 광고, 브랜딩, PR 관련 실무자
② 마케팅 관련 스타트업 창업자 및 예비 창업자
③ 마케팅 트렌드 및 실무 전략을 배우고자 하는 모든 직군의 직장인
④ 대학생 및 신입 마케터 (마케팅 입문자)

2️⃣ 행사 목적 :
① 마케팅 인사이트 공유
② 마케터 네트워킹 강화
③ 문제·현상을 바라보는 다양한 관점 습득

3️⃣ 행사 일정 :
25. 04. 25(금) 19:00 ~ 22:00

4️⃣ 연사 및 커리큘럼 :

5️⃣ 참여 인원 :
마케터 100+명

6️⃣ 참여자 피드백&후기 :

7️⃣ 교육 현장 스케치 :

시너지부문 경영기획팀
서정완의 글 더보기
[교육후기] 인사·노무 실무가이드
WPL 웨비나 : 병원마케팅 ROAS 300%의 벽 대신 부숴드립니다.
WPL 웨비나 : O2O 비즈니스, ROAS 300%의 벽 넘기
영화 투자 성공 사례,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 국제 영화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한성대학교X위픽코퍼레이션] 대학생 주도 공모전 '꽁모전' 지원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의 유일한 외부 연사로 참여, 전략적 접근법 제시
포트폴리오 더보기
WPL 웨비나 : 병원마케팅 ROAS 300%의 벽 대신 부숴드립니다.
WPL 웨비나 : O2O 비즈니스, ROAS 300%의 벽 넘기
어도비 | 체험형 AI 팝업스토어 위픽레터 콘텐츠 발행
영화 투자 성공 사례,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 국제 영화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한성대학교X위픽코퍼레이션] 대학생 주도 공모전 '꽁모전' 지원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의 유일한 외부 연사로 참여, 전략적 접근법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