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제작 투자

영화 투자 성공 사례, <다신 안 볼 사이> 美 오션사이드 국제 영화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이번 프로젝트는
실력 있는 크리에이터의 데뷔와 한국 영화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독립영화 시장의 발전을 위해 제작 투자하였습니다.

1️⃣ 프로젝트 개요
작품명 : 다신 안 볼 사이(Those Where the Good Days)
장르 : 드라마
제작년도 : 2022
감독 : 이홍래
제작 투자 : 위픽코퍼레이션

2️⃣ 주요 성과
美 오션사이드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5개 부문 노미네이트

3️⃣ 프로젝트 의의
①국제적으로 검증된 제작 역량
영화 제작 및 투자 역량을 입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인정 받음

②콘텐츠 영향력 확대
해외 영화제 초청을 통해 기업의 창의적 투자 및 문화 콘텐츠 영향력 확대

③시장 확장 및 네트워크 형성
글로벌 영화 산업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해외 진출 가능성을 모색하는 계기로 작용

서정완의 글 더보기
[한성대학교X위픽코퍼레이션] 대학생 주도 공모전 '꽁모전' 지원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의 유일한 외부 연사로 참여, 전략적 접근법 제시
온라인 플랫폼(패스트캠퍼스) 강의, 디지털 마케팅 강의을 통해 기업 전문 지식 공유
특성화고 학생을 위한 맞춤형 실습 프로그램(브랜딩 강의)
WPL 인사이트서클 :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경험 공유 및 네트워킹
위픽스콜레 : 코칭교육
포트폴리오 더보기
어도비 | 체험형 AI 팝업스토어 위픽레터 캠페인
[한성대학교X위픽코퍼레이션] 대학생 주도 공모전 '꽁모전' 지원
틱톡 광고 전략 웨비나의 유일한 외부 연사로 참여, 전략적 접근법 제시
온라인 플랫폼(패스트캠퍼스) 강의, 디지털 마케팅 강의을 통해 기업 전문 지식 공유
특성화고 학생을 위한 맞춤형 실습 프로그램(브랜딩 강의)
WPL 인사이트서클 :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경험 공유 및 네트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