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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르지오 브리센트 : 문자 첫 발송으로 분양 계약 2건 성사시킨 타겟 마케팅

코어타겟 광고를 활용한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홈페이지 방문을 200% 증가시키고, 첫 발송만으로 2건의 분양 계약을 성사시켰습니다. 정교한 타겟팅으로 광고의 열람율과 클릭률을 높이며 효과적인 마케팅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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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코어타겟 광고 캠페인 개요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코어타겟광고를 활용하여 초정밀 타겟 마케팅을 집행했습니다.

2. 코어타겟 광고 캠페인 성과

코어타겟광고 집행 결과 첫 메시지 발송으로 분양 계약 2건을 성사시켰습니다.

3. 코어타겟 광고 캠페인 상세

3.1. 기업소개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입니다. 대구 지하철 1호선을 비롯해 KTX, SRT, 동대구터미널이 위치한 동대구역복합환승센터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통 중심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구 도시철도를 통해 중구와 수성구는 물론 동구, 북구의 각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인접 도시로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과 현대시티아울렛 등 편의시설 및 대구지방법원 등 행정시설이 인접해 있습니다.

3.2. 마케팅 고민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고소득층을 겨냥하여 프리미엄 시장을 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구 공항 이전, 공항 부지 개발, 안심 뉴타운 조성, 이케아 입점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있는 지역으로 향후 자산 가치 상승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장기적인 투자 가치를 강조하여 투자 매력을 높이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고객의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푸르지오 브리센트만의 공간 설계와 효율적 배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계획했습니다.

3.3. 코어타겟 광고 솔루션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결제내역이 월 1,000만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고소득층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했습니다. 이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주거환경과 고급스러운 생활을 원하는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었습니다. 아파트 분양 관련 키워드를 검색한 사용자들을 타겟팅함으로써, 현재와 미래의 투자 기회에 관심 있는 잠재 고객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였습니다.

이미지와 문자가 결합된 RCS-MMS 광고 상품을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사전 예약자 혜택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수도권, 서울 거주자를 대상으로 방문 예약 혜택을 집중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대구 지역으로의 이동 또는 투자에 관심 있는 수도권 고객들도 유치할 수 있었습니다.

결제내역이 월 1,000만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고소득자를 겨냥하여, 프리미엄 주거환경과 고급스러운 생활을 원하는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었습니다.

3.4. 코어타겟 광고 성과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코어타겟 광고로 두 가지 주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첫째, 광고 캠페인 개시 이후 홈페이지 방문이 200% 증가했습니다. 이는 타겟팅 전략이 성공적으로 실행되어 관심 있는 잠재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보다 적극적으로 탐색하게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둘째, 광고 캠페인의 첫 발송으로 2건의 분양 계약을 성사시켰습니다. 타 매체보다 촘촘한 타겟팅 설정이 가능했기에 광고의 높은 열람율(68.84%)과 클릭률(7.10%)이 실제 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푸르지오 브리센트 코어타겟광고 집행 예시

    코어타겟광고 솔루션 소개
    코어타겟광고 솔루션은 SK플래닛이 제공하는 문자광고 컨설팅 서비스로 국내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데이터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활동 패턴을 분석하고 최적의 타겟을 찾아드립니다. 코어타겟광고 솔루션은 세분화된 초정밀/초개인화 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핵심 타겟을 추출하여, 타겟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광고 효율을 개선합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정교한 타겟팅, 발신자 인증마크, 다양한 메시지 유형, 메시지 검수 및 캠페인 리포트 제공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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