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 위픽코퍼레이션 포트폴리오
169 arrow left

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장 내 팝업 운영으로 미국 육류 제품을 홍보했습니다

푸드페스티벌, 제주대학 푸드창업, EAT THE SEOUL, 더 비어워크, MBC 워터밤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장 내 팝업 운영으로 미국 육류 제품을 홍보했습니다

문예영의 글 더보기
EVERYDAY COLLECTION을 알리기 위한 브랜드 필름 제작
HERE COLLECTION을 알리기 위한 브랜드 필름 제작
건기식 브랜드 "달이면 달마다" 커머스 마케팅
한국 도핑방지 위원회 광고 협력사 입찰
여성용품 신규 런칭 홍보를 목적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신규 무기명 회원 모집을 위한 전환 목표의 문자 광고
포트폴리오 더보기
한국 도핑방지 위원회 광고 협력사 입찰
원료 스토리를 어필한 제품 홍보 영상
고려은단 기업 이념과 가치 및 전문성을 어필한 브랜드 캠페인
콘텐츠 시리즈를 내세운 현대자동차 제품 홍보 영상
한국전력공사 브랜딩 프로모션 전개
마라톤 캠페인 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