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공감 메세지 중심의 온라인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 | 위픽코퍼레이션 포트폴리오
169 arrow left
브랜딩 퍼포먼스마케팅

소비자 공감 메세지 중심의 온라인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

고객 경험 중심의 채널 운영과 소비자가 공감하는 메시지 전달을 목표로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하였습니다.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채널을 운영하고,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메세지 전달을 목표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퍼포먼스 캠페인을 운영하였습니다.

문예영의 글 더보기
EVERYDAY COLLECTION을 알리기 위한 브랜드 필름 제작
HERE COLLECTION을 알리기 위한 브랜드 필름 제작
건기식 브랜드 "달이면 달마다" 커머스 마케팅
한국 도핑방지 위원회 광고 협력사 입찰
여성용품 신규 런칭 홍보를 목적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신규 무기명 회원 모집을 위한 전환 목표의 문자 광고
포트폴리오 더보기
안과 시술 홍보를 위해 블로그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운영
사진관 홍보 및 고객 유치 목적의 온라인 캠페인 운영
보일러 구매 및 인증 이벤트를 목적으로 진행한 문자광고
뉴욕 양키스 마리아노 리베라 인터뷰
브랜드 인식 개선을 위한 굿즈 마케팅
코어타겟 신규 마케팅 상품 개발

문의하기

의미있는 변화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