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십 다이어리] 석재은_고려대 2020년 동계 현장실습 | wepick
169 arrow left

성장기

[인턴십 다이어리] 석재은_고려대 2020년 동계 현장실습

석재은 인턴_인턴십 다이어리
관리자
2021-12-16


안녕하세요! 믹스앤픽스 마케팅팀 개짱이(인턴) 석재은입니다:)


배운점

– 라이브 커머스 기획안을 작성하는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받으면서 목차 구성, 타켓층 설정 등 전략을 세부적으로 구조화 할 수 있게 되었고, 처음 해보는 작업들이 많아 신선하고 흥미로웠습니다!

– 다른 인턴분들과 함께 굿바이 필름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 기획부터 실행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면서 처음이라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그 안에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 매일 마케팅팀 회의에 참석하면서 여러 마케팅 용어를 배울 수 있었고 광고를 집행하는 과정과 광고 운영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실무를 경험했다는 것 자체가 앞으로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억에 남는 점

– 라이브 커머스 기획안 검수 받으면서 팀장님께 혼난 날…

– MBTI 프로모션 기획안 검수 받으면서 팀장님과 시우님께 칭찬 받은 날~!

– 너무 재밌었던 마케팅팀 첫 회식(❁´◡`❁)


아쉬운 점

두 달이라는 시간이 너무 짧아서 더 많은 마케팅 관련 업무를 경험해보지 못한 점이 너무 아쉽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5인 이상 모여본 적이 없는 것도 너무 아쉽습니다… (뒷덜미살 못 먹고 가는 것도 너무 아쉬워요…?)


마지막 소감

믹스앤픽스에 입사를 하고 나서 주어진 업무를 잘 해내지 못할까 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요, 부족하고 실수 투성이인 제게 계속 친절하게 피드백 해주시고 조언 해주셔서 점점 성장해 나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두 달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가는 것 같습니다. 믹픽에서의 하루하루가 늘 새로웠고, 늘 즐거웠습니다! 믹픽에서의 경험이 제 인생에 훌륭한 보물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귀중한 경험들을 토대로 앞으로 열심히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스펙 열심히 쌓아서 다시 입사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리자의 글 더보기
?위픽뷰티 론칭&권상현 팀장님 임명식?
Colorful Period
[인턴십 다이어리] 8주 동안의 인턴을 끝내고
[인턴십 다이어리] 신준호 5주차
[인턴십 다이어리] 신준호_11주차
[인턴십 다이어리] 신준호_10주차
성장기 더보기
매체의 세계는 넓구나
[인턴십 다이어리] 진하율_3M2W
# 마케터 성장 일기 3
@플랫폼팀 [2] 괴도 위픽 시간 루팡
11월도 안녕 .. ...
달콤함은 오래 가지 않는다.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