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하는 디대 마케터의 한 주#5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성장기

항해하는 디대 마케터의 한 주#5

박주연
2022-04-08

이번 주 동안은 항해를 하는 느낌의 한 주였다.

처음 랜딩페이지도 기획해보고 제작도 해보고 여러 요소를 적용하는 시간을 가졌었다. 랜딩페이지 광고를 처음 기획해보는 것이기때문에 떨리기도 하고 꽤 미숙한 점도 많았는데 많은 레퍼런스들을 보면서 할 수 있었고 매니저님께서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꼼꼼하게 기획을 완성할 수 있었다. 원래 디자이너분에게 랜딩페이지를 맡기려다가 나도 디자인출신이기에 내가 기획했으니 직접 제작하면 더 잘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을 하게 되었고 직접 끝까지 만들어보니 완성도 있게 나와 뿌듯한 느낌도 들었다.

gif 작업은 꽤나 번거로운 작업이였지만 사람들의 이목을 끌 때는 아주 좋은 요소이지 않을까 싶어서 더 꼼꼼하게 체크하며 이 요소를 잘 랜딩페이지에 녹여보았다!!😊

대표님과의 플랫폼 런칭 시작을 알린 주!

대표님께서 런칭 건에 대해서 잘 설명해주셔서 거의 이해가 완료되었다. 목요일에는 대표님과 전화를 통해 좀 이해가 안갔던 것이나 여러가지를 여쭤보았는데 이해가 잘 되게끔 대답해주셨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기억에 남는 전화이기도 했다. 아직은 첫 단계라서 배워야할 것도, 적용해봐야할 것도, 분석할 것도 많지만 맨 첨부터 여러가지 생각하지 말고 하나 씩 해가며 끝까지 무언가를 이루고 싶은 마음이 크다!

영상 소스 촬영을 열심히 했던 주!

옥상에 올라가 효빈님과 여러 촬영을 진행하였는데 라이터를 가지고 태우거나 자르거나 뿌시는 등 여러 신기한 작업들의 영상을 촬영했다.. 라이터로 종이를 태웠을 때는 바람때문에 불이 너무 커져서 제대로 촬영이 안됐었다.. 그리고 손이 너무 뜨거웠…다… 그래도 이 영상말고는 다른 영상들은 잘 촬영된 것 같아 기분 좋게 여러가지 더 아이디어 내보고 촬영해보고 했다. 열심히 촬영하다보니 1시간을 쭈그려있었지만…사무실내에서만 공기를 맡다가 옥상의 상쾌한 공기를 맡으며 촬영하니 내심 기분이 좋았다!

점심 시간 동안의 서울 숲 나들이!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효빈님과 서울 숲으로 급히 달려가서 포케를 포장하고 서울숲 광장에 앉아 여유를 만끽하며 포케를 먹었다. 예쁜 벚꽃들이 주변에 있어서 감성에 빠지며 포케를 먹었고 그러다보니 벌써 1시… 그래서 잠깐의 여행을 갔다 온 기분을 경험으로 남기고 우린 급히 또 지하철로 달려가서 무사히 제 시간안에 도착하였다!

박주연의 글 더보기
UI를 완성한 디대 기획자의 한 주#25
모바일 UI디자인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4
위픽에서 키운 능력으로, 디대 기획자의 한 주#23
UI와 고군분투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2
UIUX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1
UI개선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0
성장기 더보기
벌써3주차인턴이라니!(feat. 추석)
[마케팅팀] #10 극한의 성과 경쟁! 과연 휴가를 탈 팀은?
성과를 보기 시작한 디대 마케터의 한 주#8
첫 인턴 시작!
[마케터 성장기 EP. 07] 이탈 고객을 잡는 방법?
[인턴십 다이어리] 신준호_3주차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