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으로 발전하는 한 주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성장기

피드백으로 발전하는 한 주

3주차 인턴십 다이어리
이혜윤
2021-12-16

표지는 오늘 10일치 간식이 채워진 것을 기념하며 기쁜 마음으로 넣었습니다

<교육내용>
월요일 – 주간 회의 참가 랜딩페이지 수정 제작요청서 작성
화요일 -랜딩페이지에 대한 피드백
수요일 -제작 요청서 완료 후 광고 검수하는 작업 교육과 실습
목요일- 광고운영 교육, 성과개선양식 작성 실습
금요일- 성과개선양식 피드백과 수정

<배운 것 및 소감>
저번주부터 하던 제작요청서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디자이너분께서 보시고 제 의견이 왜곡 없이 반영된 소재를 받기 위해서는 요청서의 레이아웃을
정확하게 만들어 전달 드려야 한다는 것과 이미지를 고르는 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처음 시작은 막막하였지만 계속 해주시는 피드백들을 지표 삼아 점진적으로 수정해 나가니 좋은 결과물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주에 받아볼 나머지 카드뉴스 3종과 랜딩페이지가 기대가 됩니다.

이번주에는 광고 집행하는 것과 성과를 보는 법, 개선하는 방법 등 실무적인 부분들을 좀 더 공부할 수 있는 한 주 였습니다.
본격적으로 실무에 들어가기 앞서 제가 아직 미숙한 부분들이 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광고운영현황을 보면서 어떤 캠페인이 문제인지 발견하고 세트, 광고 단으로 파악하라는 오늘의 팀장님 피드백이 기억에 남습니다.
여전히 광고의 문제점을 찾아 성과개선양식을 작성하는데에 어려움이 있지만
많이 부딪혀보고 직접 겪어보고 경험하는 것이 저의 자산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나의 보완점>
성과지표를 보는 방법을 더 공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나중에는 직접 운영하게 될 캠페인들을 관리하고 보는 것이 아직 미숙하다고 생각됩니다.
캠페인들의 현상황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할 근거가 되는 성과개선양식 작성을 더 연습할 예정입니다.

다음주에 하게 될 실무가 걱정되기도 하면서 기대가 됩니다.

열심히 만든 소재들의 반응이 부디 좋기를 기대하면서… 3주차 인턴십 다이어리를 마칩니다!!!

브랜딩팀
이혜윤
매니저
아직 자랑할 게 너무 많습니다. 첫 번째, 저희는 위픽코퍼레이션입니다! 두 번째...더보기
이혜윤의 글 더보기
브랜딩에서 컨셉보다 중요한 "이것"? 커스텀잇 CMO 허준
[강연] 현재 위픽에게 적합한 포지션은? 마테크, 애드테크 강연
프리미엄 '원소주'가 편의점 유통을 선택한 이유는? 원스피리츠(원소주) CCO 김희준
SKT 코어타겟 문자광고 성과 공개! 효율이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
"무료에서 유료로 전환함에도 고객들은 이탈하지 않았다" 도다마인드 CEO 곽도영
위기에 빠진 맞춤 타겟 마케팅, 해결 방법은?
성장기 더보기
광고 운영을 배우게 된 마케터 인턴의 한 주
인턴도 영상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곳
미션! 전환단가를 줄여라!
2021년 하반기 비전달성 프로그램
[마케터 성장기 EP. 02] 미션! 거부할 수 없는 마력의 전환광고를 만들어라!
[인턴십다이어리] 설유진_4M3W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