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성장기

제품과 이벤트, 커뮤니케이션은 하나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한승윤
2021-12-16

업무목록

  • B사 신규 랜딩페이지 기획 및 제작, 연우님 랜딩페이지 리디자인
  • K사 캠페인 리 세팅 
  • Y사 카피 12종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보완점

  • 성과를 얻기위해 조급함과 성급함이 아닌 정량적 수치와 근거를 통대로 최적화단계를 진입해야 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 기존 우수 소재를 바탕으로 창작이 아닌 새로운 관점으로 접근 할 때 얻을 수 있는 인사이트가 더욱 넓은 시야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소감

0기 7월 성과 리포트 보고, 많은 광고비를 통해 얻은 소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소중한 자리였습니다.

과거 우수 소재를 리 디자인하여 이탈율을 최소화하는 전략 또한 전환으로 이어지는 하나의 길인 것 같습니다.

팀 전체 피자 회식, 팀장 님과의 티타임으로 금주의 특이사항과 스스로를 돌아보는 뜻 깊은 한 주였습니다.

한승윤의 글 더보기
안녕 이제는 안녕~
시드머니 마케터
전환단가 1,933원 !?
인사이트를 공유하자
마케팅팀의 OKR은?
끝까지 간다
성장기 더보기
회사, 팀, 그리고 나만의 OKR을 설정하라!
@플랫폼팀 [4] 오늘은 3월 마지막날-!
개인코칭, 나를 해방할 수 있었던 시간!
서비스제안서 만들 디대 기획자의 한 주 #15
EP.5 광고 운영의 기본은 '성과 지표 분석'
마케터 인턴 3주차, 광고를 만들다!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