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용
2021-12-16

<4주차> 07/19~07/23

업무목록: 13日=J사 콘텐츠 기획 피드백, 주간 마케팅팀 회의 14日= 콘텐츠제작 기획 및 피드백, 광고시안 요청 법 교육, 아카이브 활용법 교육, 미리캔버스로 카드뉴스 제작 15日= 카드뉴스 디자인 제작, J사임 광고 엎어짐…(광고측 취소), 운영광고주 2개 배정, D사원 신규 콘텐츠 기획 16日= 첫 모니터링 체크리스 작성, 배정받은 광고주 운영관리, 인턴 콘텐츠 피드백 교육, D사 표지 카피라이팅 기획 17日= B사 광고 운영 점검, D사 콘텐츠 카피라이팅 기획 – 통과, 카드뉴스 내지 기획 배운 것 및 소감: 입사 후 처음 배정받은 광고주이자 회사 첫 프랜차이즈 창업 광고였던 ‘J사’이 광고주의 사정으로 인해 광고 기획이 중단되었습니다.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를 해왔던 제 첫 광고가 그렇게 날아갔습니다… 직접 광고 송출부터 운영까지 해서 성과를 올렸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았겠지만, 이미 지나간 일 얼른 잊고 새로 배정받은 광고주 운영과 콘텐츠 기획에 집중해야겠습니다. 동기들과 다른 길을 걷게 되었지만 더 빨리 광고 데이터를 보면서 인사이트를 키울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이미 운영중인 새로운 광고주를 배정받아 다시 하나하나 알아가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천천히 익혀나가고 있습니다. -J사 기획을 2주를 넘게 팀장님과 피드백을 주고받고 스스로 생각해보는 시간을 많이 가져서 그런지 새로운 콘텐츠 기획은 2일 만에 표지, 내지 통과!!!!! 교육 보완점: 아직 데이터를 보고 인사이트를 얻는 점이 많이 부족한 것 같다. 앞으로 많은 데이터를 보고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을지 공부해야겠다.

정민용
매니저
최고의 선택을 하기 위해서 누구보다 더 많이 고민하고 결정합니다.
추천 15
164 arrow small right
정민용의 글 더보기
슈퍼타게팅 LMS 광고
CRM마케팅팀 비즈니스 아이디어 회의 1차
두번째 코칭. 슬럼프 극복 프로젝트
[나만의 OKR. 잘 실천할 수 있는 걸까?]
[광고 운영 한 달! 8월 한 달간을 돌아보며]
회사, 팀, 그리고 나만의 OKR을 설정하라!
성장기 더보기
해피 추석, 2주차
소통의 중요성, 나는 소통을 잘하고 있을까?
2등도 잘 했나요!?
공대 출신 퍼포먼스 마케터 인턴 성장기 #9
광고 성과를 바로 잡는 방법
외부 미팅에 따라나선 병아리 인턴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