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적응 완료한 디대 마케터의 한 주#9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성장기

일 적응 완료한 디대 마케터의 한 주#9

박주연
2022-05-04

초반에 어려운 프로그램으로 만든 탓도 있겠지만 이제는 영상 만드는 것이 버겁지 않고 예전보다 훨씬 수월해졌다고 생각해요~! 

초반에는 영상을 만드는데 며칠이 걸렸다면 이제는 하루 정도면 후딱 만들 수 있게 되었어요! 

하지만 편집 어플의 경우 한정적인 자막이 꽤 많아서 좀 아쉽긴 하지만 효과들을 단 한 번의 버튼 클릭만으로 할 수 있다는 점이 효율을 높여주었어요!

그리고 이번 주차에는 랜딩을 두개 제작했는데, 먼저 첫 번째로는 N회사의 참여형 랜딩페이지였어요.

두 번째는 R의원의 랜딩페이지 제작이었답니다.

N회사의 참여형 랜딩페이지를 만들 때 무엇보다 가장 힘들었던 점은 사이즈 규격이었어요.

옆에 미리보기가 뜨지만 막상 핸드폰으로 직접 보면 곰돌이가 잘렸다던지,글씨가 잘렸다던지, 배치가 이상해졌던지, 예상외로 신경 쓸 것이 너무 많았어요.

맨첨에 옆에 미리보기대로 작업을 하다가 이제 핸드폰으로 봐볼까? 해서 봤는데 버튼이 미리보기보다 좀 더 위에 위치한 바람에

곰돌이의 얼굴을 가리더라고요, 그래서 곰돌이를 작게 만들어 버튼보다 아래쪽에 위치해보자! 해서 최종 결과물로는 작은 곰돌이들이 배치되어 있답니다.

얼른 이 참여형 랜딩페이지가 운영되어서 결과가 어떻게 나오는지 너무 궁금해요!!

그리고 R의원의 랜딩페이지도 귀여운 톤 앤 매너로 가게 되었답니다! 

제작이 완료되고서 매니저님께서 순서를 이런 식으로 가면 더 좋을 것 같다고 피드백을 주셨고 구성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설득력이 더 생길 수도 있구나를 좀 깨달았답니다!

참여형 랜딩페이지에서 쓰인 원본 곰돌이랍니다!ㅎㅎ 엄청난 울상이죠?? 색도 침침하고… 이 이미지를 좀 밝게 수정하여 사용했답니다.

수요일에는 효빈 님과 모델 섭외 회의와 N병원의 광고 영상 촬영을 같이 진행했답니다! 

N병원의 영상에는 옥상에 가서 활짝 펴있는 철쭉들과 같이 촬영을 진행했고,

요즘 핫해진 D명품 매장 앞에 예쁜 정원이 있어서 거기 가서도 한 번 꽃들과 같이 찍어보았답니다!

효빈님과 같이 찍으면서 더위를 느꼈고, 이 시간대에 나와보는 것은 처음이라 이렇게 더워졌는지도 이제야 알았네요..ㅎㅎ

이번 영상도 잘 만들어서 성과가 잘 나오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박주연의 글 더보기
UI를 완성한 디대 기획자의 한 주#25
모바일 UI디자인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4
위픽에서 키운 능력으로, 디대 기획자의 한 주#23
UI와 고군분투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2
UIUX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1
UI개선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0
성장기 더보기
[인턴십 다이어리] 신준호
고민과 고민에 고민
마케터 인턴이 새로 맡게 된 업무는?!
[마케터 성장기 EP. 03] 실전에서 살아남기
잊을 수 없는 3월의 마지막 날
성과를 위해서는 기다림은 필수다.

댓글 1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