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연
2022-05-04

초반에 어려운 프로그램으로 만든 탓도 있겠지만 이제는 영상 만드는 것이 버겁지 않고 예전보다 훨씬 수월해졌다고 생각해요~! 

초반에는 영상을 만드는데 며칠이 걸렸다면 이제는 하루 정도면 후딱 만들 수 있게 되었어요! 

하지만 편집 어플의 경우 한정적인 자막이 꽤 많아서 좀 아쉽긴 하지만 효과들을 단 한 번의 버튼 클릭만으로 할 수 있다는 점이 효율을 높여주었어요!

그리고 이번 주차에는 랜딩을 두개 제작했는데, 먼저 첫 번째로는 N회사의 도O툴을 이용한 벤치마킹 요소 추가 랜딩페이지였어요.

두 번째는 벤치마킹 요소를 추가한 R의원의 랜딩페이지 제작이었답니다.

N회사의 도O툴을 이용해 참여형 랜딩페이지를 만들 때 무엇보다 가장 힘들었던 점은 사이즈 규격이었어요.

옆에 미리보기가 뜨지만 막상 핸드폰으로 직접 보면 곰돌이가 잘렸다던지,글씨가 잘렸다던지, 배치가 이상해졌던지, 예상외로 신경 쓸 것이 너무 많았어요.

맨첨에 옆에 미리보기대로 작업을 하다가 이제 핸드폰으로 봐볼까? 해서 봤는데 버튼이 미리보기보다 좀 더 위에 위치한 바람에

곰돌이의 얼굴을 가리더라고요 ㅠㅠ귀여운 곰돌이가 이번 톤앤매너에서는 중요한 요소이거든요! 그래서 곰돌이를 작게 만들어 버튼보다 아래쪽에 위치해보자! 해서 최종 결과물로는 작은 곰돌이들이 배치되어 있답니다.

얼른 이 참여형 랜딩페이지가 운영되어서 결과가 어떻게 나오는지 너무 궁금해요!! 이렇게 귀염 뽀짝 한 참여형 랜딩페이지의 사용은 처음인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R의원의 랜딩페이지도 귀여운 톤 앤 매너로 가게 되었답니다! 제품명 이름이 조금 귀엽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 톤앤매너는 귀여움&핑크 이면 좋겠다! 그리고 이런 랜딩을 만들어본 적이 없으니 한 번 시도해봐도 좋겠다고 생각했답니다.

제작이 완료되고서 매니저님께서 순서를 이런 식으로 가면 더 좋을 것 같다고 피드백을 주셨고 구성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설득력이 더 생길 수도 있구나를 좀 깨달았답니다!

일반 곰돌이 인형에 생명을 불어넣는 작업도 꽤나 재밌었어요!
이 사진은 원본의 곰돌이랍니다!ㅎㅎ 엄청난 울상이죠?? 색도 침침하고… 이 이미지가 최선이였기에 최대한 살리고자 노력했답니다!

수요일에는 효빈 님과 모델 섭외 회의와 N병원의 광고 영상 촬영을 같이 진행했답니다! 

N병원의 영상에는 봄 시의성을 반영하는 것이기에 일단 옥상에 가서 활짝 펴있는 철쭉들과 같이 촬영을 진행했고,

요즘 핫해진 D명품 매장 앞에 예쁜 정원이 있어서 거기 가서도 한 번 꽃들과 같이 찍어보았답니다!

효빈님과 같이 찍으면서 더위를 느꼈고, 이 시간대에 나와보는 것은 처음이라 이렇게 더워졌는지도 이제야 알았네요..ㅎㅎ

이제는 그 영상을 영상편집 어플을 활용해 만들어보려고 해요! 이번 영상도 잘 만들어서 성과가 잘 나오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박주연
프로덕트 마케터
안녕하세요! 디지털마케팅팀 박주연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추천 11
164 arrow small right
박주연의 글 더보기
광고 운영에 적응했던 디대 마케터의 한 주 #11
모델 섭외 기획한 디대 마케터의 한 주#10
성과를 보기 시작한 디대 마케터의 한 주#8
기획이 즐거운 디대 마케터의 한 주#7
분석하는 디대 마케터의 한 주#6
항해하는 디대 마케터의 한 주#5
성장기 더보기
다사다난했던 한 주!
드디어 실무 시작!
마케터 인턴 4주차 : 목적을 제대로 알고 하기!
[인턴십 다이어리] 진하율_3M3W
적중할까, 빗나갈까!?
이제부터가 본격적인 시작이다.

댓글 1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