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왕이 되보자!!
목표는 거창해야 근처라도 갈 수 있다.
김우진
2022-04-22

안녕하세요. 브랜딩팀 인턴 김우진입니다.

이번주 부터 PB상품 영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제목이 너무 거창하죠?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저 저의 의지는 불타고 있다는 것만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의지와 비슷하게 저도 각종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컨택리스트에 있는 번호를 보고 전화해서

저희 상품을 알리고 미팅까지 잡게 만드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제가 전화하게 되는 고객분들은 이름 전화번호만 있어 뭔가 복권을 긁는 느낌입니다.

실제로 개인 샐러와 기업체가 혼재돼있죠.

그래서 어떤 업체인지 아는 것도 중요한 단계죠.

그렇게 서로 알아가면서 저희 제품을 말씀드렸을 때 반응이 나쁘지 않을 때는 두근거립니다.

뭔가 성사가 될 수 있다는 기대 때문이겠죠.

그래서 몇 건 이메일 주소를 받아 상품 소개서를 전달했습니다.

다만 다음 단계로 이어지지 않아

지금 해결법을 생각 중입니다.

관련 아티클도 보고 있고요.

이런 노력으로 꼭 성과가 나타나길 바랍니다.

김우진
마케터
도전하는 마케터
추천 13
164 arrow small right
김우진의 글 더보기
다사다난했던 한 주!
소통의 목적은 전달이다.
은혜로운 한 주를 보내며!!
부화 되기 전인 "나"는 누구일까?
오랜만에 알리는 좋은 소식입니다!
[위픽레터 36호]💌데이터에 능숙한 마케터가 되는 법
성장기 더보기
은혜로운 한 주를 보내며!!
재택하면서 전기 나간 사람?
마케터로서 첫 발걸음을 떼다
[인턴십 다이어리] 설유진_3M2W
하나가 되는 시간
사회에 내던져진 22세 #7_겨울입니다!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