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끝시작끝시작끝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성장기

시작끝시작끝시작끝

끝과 동시에 맞이하는 시작!
이혜윤
2021-12-16

마지막주차 인턴일기

오늘은 인턴 마지막 주차 일기니 만큼 한 주가 아닌 전체 인턴생활을 돌아보려고 한다.
뻔한 멘트지만 길면 길고 짧다면 짧았을 3개월 동안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웠던 시간이였다.
새롭게 시작하는 분야에서 지하 저 밑에 부터 차곡차곡 업무지식과 실무경험을 쌓았다.
아직 여전히 광고는 나에게 어려운 분야지만 이제는 잘 모르겠는 분야는 아니다.
이것만 해도 내가 가지고 갈 수 있는 가치는 충분하다고 느낀다.

3개월동안 발전하고 있다는 느낌도 받았었고 계속 머물러 있는 것 같은 시간도 있었다.
그래도 광고 성과 개선을 위해서 이것 저것 (리디자인, 타겟변경) 등 하면서
성과가 조금이라도 개선이 된 순간이 나에게 큰 원동력이 되었다!

앞으로 이 원동력을 가지고 목적으로 세운
“마케팅 매체, 플랫폼 마스터!” 그리고 3가지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계획들을 하나 두개씩 성취할 예정이다.
그리고 지금 맡고 있는 광고주에 더 최선을…!!!

 tmi지만 회사에서 모기 2방 물렸다 ㅎㅎ

마지막으로 모르는거 물어물어가며 서로의 선생님이 되주었던 0기 최고!
인턴동기분의 명함문구가 생각난다.

Zero to Hero!!!

브랜딩팀
이혜윤
매니저
아직 자랑할 게 너무 많습니다. 첫 번째, 저희는 위픽코퍼레이션입니다! 두 번째...더보기
이혜윤의 글 더보기
브랜딩에서 컨셉보다 중요한 "이것"? 커스텀잇 CMO 허준
[강연] 현재 위픽에게 적합한 포지션은? 마테크, 애드테크 강연
프리미엄 '원소주'가 편의점 유통을 선택한 이유는? 원스피리츠(원소주) CCO 김희준
SKT 코어타겟 문자광고 성과 공개! 효율이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
"무료에서 유료로 전환함에도 고객들은 이탈하지 않았다" 도다마인드 CEO 곽도영
위기에 빠진 맞춤 타겟 마케팅, 해결 방법은?
성장기 더보기
광고 운영을 배우게 된 마케터 인턴의 한 주
첫 출근
변화를 거듭하는 마케터 인턴의 한 주
[브랜딩팀] #10. 글 잘 쓰는 마케터 되기
[인턴십 다이어리] 신준호_11주차
고민은 나누는 순간 고민이 아니다!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