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머니 마케터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성장기

시드머니 마케터

하반기 목표 달성 가즈아~
한승윤
2021-12-16

인턴으로써 처음으로 코칭이라는 것을 해보았습니다.나의 방향성과 올해의 회사의 방향을 하반기 목표로 설정하고 달성하기 위해 동등한 위치에서 조언과 의견을 제시해주는 관계로써 저는 이번 하반기 목적을 ‘시드머니 마케터’로 정하였습니다. 그러기 위해 달성할 목표를 3가지 정했습니다
첫 번째로 ‘소재 반려를 대비한 여분의 콘텐츠 준비’ – 마케팅팀의 수익중 제가 맡은 광고의 수익이 다소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어 반려를 미리 준비하여 수익 창출의 공백을 막기위함입니다.

두 번째 ‘페이지 비활성 및 광고 계정 비활성을 대비한 여분 계정 확보’ – 이 또한 첫 번째 근거와 동일 한 이유로 저의 목표인 시드 머니 마케터로써 파이프라인이 끊어지지 않기위한 대비책입니다.

마지막 ‘광고상품 기획 및 광고 운영 목표치 달성 ‘- 고객들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원하는 것이 아닌 자신과 관련된 사항과 이것을 광로로 접하게 되었을 때 다소 높은 전환을 보여줌으로써 수익 창출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이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소개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담당하고 있는 광고들이 다소 우수한 성적을 내주고 있는 만큼 마케팅팀의 일원으로써 ‘자리를 잡고 동료들과 같이 성장하고 있다.’를 느낄수 있었던 한 주였으며 성과가 잘나오는 것에는 시기와 운 그리고 저의 노력이 들어간 것이라는 걸 잊이 않고 지금보다 더욱 높은 전환을 만들어 내는 마케터이자 동료가 되고 싶습니다

누구나 성과가 좋을 수는 없어도 그 부족함을 채워 같이 나아가는 동료가 진정으로 ‘우리’가 원하는 동료일 것 입니다.



그 동료가 되기 위해 조금 더 노력하는 한승윤이 될 것이고, 코칭을 통해 단단하게 걸어가겠습니다

한승윤의 글 더보기
안녕 이제는 안녕~
전환단가 1,933원 !?
인사이트를 공유하자
마케팅팀의 OKR은?
끝까지 간다
제품과 이벤트, 커뮤니케이션은 하나다
성장기 더보기
사회에 내던져진 22세 #1_인턴으로 살아남기
두번째 코칭. 슬럼프 극복 프로젝트
광고 운영에 적응했던 디대 마케터의 한 주 #11
# 마케터 성장일기, 그 마지막!
#7 '진짜' 최적화가 뭔지 보여줄게.
#2 우당탕탕 인턴의 마케팅 벌크업 2주차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