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광
2021-12-16

업무목록 :
[M사] 신규 표지 기획,제작
[M사] 랜딩페이지 수정
[G사] 내지 기획, 제작

보완점 :
랜딩페이지의 헤더 부분에 이벤트의 목적 (ex반값할인, 10일 무료체험, 1+1 )을 기재 해주면 고객들로 하여금 허들이 낮아져 랜딩페이지 뒷 부분까지 체류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앞단에 이벤트 목적을 정확하게 기재 해주는 것이 좋다.
[M사] 캠페인이 광고주 요청에따라 중단 후 다시 개시 되고나서 캠페인 효율이 너무 떨어졌다. 앞으로 광고 OFF는 정말 필요할 때만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페이스북 뿐 아닌 대부분의 RTB 매체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말고도 여러가지 변수가 작용한다. 그렇기에 더욱 더 여러가지를 실험해봐서 여러방면의 해결방법을 많이 찾아 놔야 할 것 같다.

소감 :
요번 주는 뭘 많이 해서 CTR 개선 같은건 많이 했는데 결론적으로 맡고 있는 광고주들의 수익률이 떨어졌다. 다음 주는 랜딩페이지를 좀 바꿔서 CVR 개선 좀 해봐야겠다.

2021 Communication
이재광
공대 수석 마케터
매 순간 진솔하게 행동하는 이재광 입니다.
추천 18
164 arrow small right
이재광의 글 더보기
퍼미션 콜 DB 마케팅
실장님들께 어깨너머로 배운 전화영업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
마지막 일기
하나가 되는 시간
광고 성과를 바로 잡는 방법
한달을 마무리 짓는 시간
성장기 더보기
[비전달성기] 사업기획에서 살아남기
2021년 하반기 비전달성 프로그램
제품과 이벤트, 커뮤니케이션은 하나다
구독자 3배..올랐습니다..허허
하나가 되는 시간
[인턴십 다이어리] 신준호_10주차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