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윤
2021-12-16

**썸네일: 무럭 무럭 커져가는  제 짝궁 화분처럼 마케팅 신생아인 저도 무럭 무럭 더 크고 싶습니다!

[금주 업무]

-신규 소재 FB/IN 광고 게시

-카드뉴스 제작 및 수정

-랜딩페이지 수정 요청서 작성

-광고 성과 개선 (성과 개선 양식 작성)

-광고주 검수 요청 메일 작성

[배운 내용]

-광고비를 좀 더 써서 어떤 소재가 성과가 좋은지 우선적으로 테스트를 해야 한다

-잘되는 소재는 카피, 이미지 등 어떤 것에 반응하여 성과가 나는지 분석하여 그것을 활용해 광고를 더 만드는 것이 좋다

-세트안에서 연령대를 나눈다면 모수를 비슷하게 연령대를 나누는 것이 좋다 (굳이 30대, 40대가 아닌)

-정말 좋은 소재는 처음부터 반응이 다르다!

-캠페인마다 컨디션이 다르기 같은 소재라도 반응이 다를 수 있다

[개선 사항]

-업무일지 더 꼼꼼하게 쓰기

-업무의 중요도를 파악해서 시간 분배 잘하기

[느낀점]

드디어 제가 기획한 광고 중에 전환이 나왔습니다!

아직 낮은 전환수 이지만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습니다..!!

이번 검수가 끝나는대로 신규 카드뉴스  3종, 리디자인 2종, 랜딩페이지 1종까지 다음주에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인데 이 또한 기대가 많이 됩니다!!

다음주에는 더 열심히 성과개선 작업을 해서 눈에 띄게 좋은 결과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이혜윤
매니저
'목표'라는 아버지, '효율'이라는 어머니를 둔 마케터 이혜윤입니다.
추천 15
164 arrow small right
이혜윤의 글 더보기
온라인 목표 200% 달성 영상
한국관광공사
비디오 마케팅
숏폼 의료광고
미국육류수출협회
시작끝시작끝시작끝
성장기 더보기
인턴 ‘교육’ 완료
[인턴십 다이어리] 김지우_12M1W
잘할 수 있을까
새로운 창업 광고 배정
[인턴십 다이어리] 신준호_9주차
21년 상반기, 역량강화 "위픽의 새로운 도전"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