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개선에 집중!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성장기

성과개선에 집중!

6주차 인턴십 다이어리
이혜윤
2021-12-16

[금주업무]

– 캠페인 성과 개선 작업
– 소재 리디자인 (미리캔버스)
– 신규 캠페인 생성
– 추가 소재 제작 (디자이너분)
– 교안 4강 이미지 추가

[배운점]

– 자동규칙으로 예산이 소진되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 랜딩 A/B 테스트
– 인스타그램식의 내지는 존재하지 않는 기능으로 거절된다
– 캠페인내 소재들의 페이지는 통일하는것이 좋다

[보완점 및 느낀점]

벌써 6주차가 지났다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지난주까지는 소재에 계속 매달렸다면 이번주는 좀 더 성과개선에 집중할 수 있는 한 주였습니다.
일일 광고 성과에 따라 일희일비 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맘처럼 되지 않네요.
아침마다 떨리는 마음으로 정산시트를 열어보는 것 같습니다.
점점 제가 만든 소재들의 성과 윤곽이 잡히는 중인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전환이 나오고
기대하던 소재에선 그렇지 않은 상황들이 광고는 돌리기 전까지 정말 알 수 없다는 것을 또 한 번 깨달았습니다.
다음주도 열심히 성과 개선 작업을 하겠습니다!

브랜딩팀
이혜윤
매니저
아직 자랑할 게 너무 많습니다. 첫 번째, 저희는 위픽코퍼레이션입니다! 두 번째...더보기
이혜윤의 글 더보기
브랜딩에서 컨셉보다 중요한 "이것"? 커스텀잇 CMO 허준
[강연] 현재 위픽에게 적합한 포지션은? 마테크, 애드테크 강연
프리미엄 '원소주'가 편의점 유통을 선택한 이유는? 원스피리츠(원소주) CCO 김희준
SKT 코어타겟 문자광고 성과 공개! 효율이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
"무료에서 유료로 전환함에도 고객들은 이탈하지 않았다" 도다마인드 CEO 곽도영
위기에 빠진 맞춤 타겟 마케팅, 해결 방법은?
성장기 더보기
디대 마케터 인턴 성장기#1
미션! 전환단가를 줄여라!
쪽지시험 3연속 1등
#4 우당탕탕 인턴의 나.. 혹시.. 떨고있냐?!
[인턴십 다이어리] 진하율_3M2W
고민 많은 마케터 인턴의 한 주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