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윤
2021-12-16

[금주업무]

– 캠페인 성과 개선 작업
– 소재 리디자인 (미리캔버스)
– 신규 캠페인 생성
– 추가 소재 제작 (디자이너분)
– 교안 4강 이미지 추가

[배운점]

– 자동규칙으로 예산이 소진되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 랜딩 A/B 테스트
– 인스타그램식의 내지는 존재하지 않는 기능으로 거절된다
– 캠페인내 소재들의 페이지는 통일하는것이 좋다

[보완점 및 느낀점]

벌써 6주차가 지났다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지난주까지는 소재에 계속 매달렸다면 이번주는 좀 더 성과개선에 집중할 수 있는 한 주였습니다.
일일 광고 성과에 따라 일희일비 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맘처럼 되지 않네요.
아침마다 떨리는 마음으로 정산시트를 열어보는 것 같습니다.
점점 제가 만든 소재들의 성과 윤곽이 잡히는 중인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전환이 나오고
기대하던 소재에선 그렇지 않은 상황들이 광고는 돌리기 전까지 정말 알 수 없다는 것을 또 한 번 깨달았습니다.
다음주도 열심히 성과 개선 작업을 하겠습니다!

이혜윤
매니저
'목표'라는 아버지, '효율'이라는 어머니를 둔 마케터 이혜윤입니다.
추천 15
164 arrow small right
이혜윤의 글 더보기
온라인 목표 200% 달성 영상
한국관광공사
숏폼 의료광고
시작끝시작끝시작끝
이제 10주차 지만 1000% 성장을 바라는 나, 비정상인가요?
인턴답게! 열쩡 열쩡 여쩌엉!!!
성장기 더보기
[인턴십 다이어리] 박형재_2주차
#인턴5주차🏃‍♂️ 난 누구? 여기는 어디?😂
[인턴십 다이어리] 이주현_고려대 2020년 동계 현장실습
복잡 미묘한
[인턴십 다이어리] 김하영_고려대 2020년 동계 현장실습
콘텐츠 무덤?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