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만드는 법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169 arrow left
김태환
2023-09-19

그리스 신, 나이키, 에르메스, 헤라는 사람들이 밤에도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별에다 이름을 붙여 기억하다 만들어졌다.

그 신들의 이야기가 지금은 브랜드가 되었다.

사람들의 여정에 박혀,
길잡이가 되어주는 하늘의 돌,
그들의 이름을 부르는 일이 브랜딩이다.

김태환
사람과 기업이 세상에 나다움을 발휘해서 성취하도록 돕습니다.
김태환의 글 더보기
기러기 by 메리 올리버
플랫폼은 중개자가 아닌 책임자다
위픽은 에베레스트에 오른다
Just in time Ads, 퍼포먼스 광고에서 적시 광고의 시대로
기안84 MSI P65 크리에이터
챌린지데이 대다해줄팀
성장기 더보기
[도서 리뷰] 당신의 기획에 뾰족함이 없는 이유
첫 인턴 시작!
공대 출신 퍼포먼스 마케터 인턴 성장기 #1
EP3. 저 이제 페이스북 광고운영 할 줄 알아요
사회에 내던져진 22세 #9_절반왔다!
[인턴십 다이어리] 신준호_3주차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