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받는 사람 고려하기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성장기

메일 받는 사람 고려하기

메일은 받는 사람을 고려해야 한다.
이재광
2021-12-16

업무목록 :
[M사] 신규캠페인 증설
[M사] 신규 카드뉴스 제작
[G사] 신규 카드뉴스 제작

배운 것 :
신규 캠페인 증설 시에는 리스크가 있으므로 조심해서 해야한다. ppt로 카드뉴스 제작시 그림자는 그림을 좀 더 있어보이게 할 수 있다.
메일 보낼 때 파일명도 읽는 사람을 고려해서 정한다.

보완점 :
일일 업무일지를 좀 더 많이 쓰고 습관화 시켜야 겠다.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는 거는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를 잘해서 줘야한다.

소감 :
요번주 부터 실무를 시작했다.  실무 할 때 교육했던 내용들이 떠오르면서 한 게 신기했다. 허투로 배운게 아니었다는걸 느꼇다.
내가 기획한거, 성과개선양식 작성하고 이행한거 잘 됬으면 좋겠다. 잘되면 기분이 너무 좋아질 거 같다.
그리고 사실 엄청난 건 없었습니다. 대표님이랑 먹은 닭 한마리 맛이 엄청납니다.

잠재고객 마케팅팀
이재광
공대 수석 마케터
매 순간 진솔하게 행동하는 이재광 입니다.
이재광의 글 더보기
마지막 일기
하나가 되는 시간
광고 성과를 바로 잡는 방법
한달을 마무리 짓는 시간
랜딩페이지의 기본
숫자에 매몰되지 마라
성장기 더보기
일잘러 인턴이 되는 법!
산넘어 산넘어 산?
마케터로서 첫 발걸음을 떼다
마이너스의 손…?
11월도 안녕 .. ...
우당탕탕 실수 투성이 강연우 인턴의 일주일 기록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