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받는 사람 고려하기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169 arrow left

성장기

메일 받는 사람 고려하기

메일은 받는 사람을 고려해야 한다.
이재광
2021-12-16

업무목록 :
[M사] 신규캠페인 증설
[M사] 신규 카드뉴스 제작
[G사] 신규 카드뉴스 제작

배운 것 :
신규 캠페인 증설 시에는 리스크가 있으므로 조심해서 해야한다. ppt로 카드뉴스 제작시 그림자는 그림을 좀 더 있어보이게 할 수 있다.
메일 보낼 때 파일명도 읽는 사람을 고려해서 정한다.

보완점 :
일일 업무일지를 좀 더 많이 쓰고 습관화 시켜야 겠다.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는 거는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를 잘해서 줘야한다.

소감 :
요번주 부터 실무를 시작했다.  실무 할 때 교육했던 내용들이 떠오르면서 한 게 신기했다. 허투로 배운게 아니었다는걸 느꼇다.
내가 기획한거, 성과개선양식 작성하고 이행한거 잘 됬으면 좋겠다. 잘되면 기분이 너무 좋아질 거 같다.
그리고 사실 엄청난 건 없었습니다. 대표님이랑 먹은 닭 한마리 맛이 엄청납니다.

박준후
위픽을 대표하는 박준후 마케팅 마스터
이재광
매 순간 솔직하고 당당하게 행동하는 이재광 입니다.
캠페인팀
우리는 불필요한 마케팅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재광의 글 더보기
[병원] [N치과] 콜센터 아웃소싱
[교육] [단비교육] 콜센터 아웃소싱
[병원] [M의원] 콜센터 아웃소싱
[병원] [A안과] 콜센터 아웃소싱
콜센터 아웃소싱
코어타겟 문자광고
성장기 더보기
#11 독감따위? 열정으로 이겨낸다!! (2일 재택근무후기)
# 마케터 성장일기 7
하나가 되는 시간
[브랜드 마케팅팀] #01. 경력자의 성장일지!
은혜로운 한 주를 보내며!!
성과개선에 집중!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