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월부터 위픽코퍼레이션 마케팅팀에서 함께 일하게 된 인턴 김보민입니다!! 와아아🎉🎉🎉 반갑습니다!
회사 근처 카페에서 떨면서 면접 준비를 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첫 출근을 해서 이렇게 성장기를 쓰고 있네요. 정말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제부터 매주 인턴으로서의 성장기를 작성할텐데, 저도 면접 전에 이 인턴 성장기를 참고하면서 많이 도움 받은 만큼 인턴 준비 중이신 분들과 저 자신의 기록을 위해 잘 정리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첫 출근날이었던 9월 1일은 정말 바쁘게 흘러갔어요! 우리 세심하신 멘토님이 알려주시는 대로 컴퓨터 초기 세팅도 배우고 위픽에서 일하기 위해 필요한 마케팅 지식을 개괄적으로 교육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회사에서는 뭐든 부딪히면서 배우는 거라고 들었는데 이렇게 기초부터 꼼꼼한 교육을 받을 줄은 정말 상상도 못 했어요. 수많은 용어와 개념들이 나올 때 잠깐 정신을 놓을 뻔하였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꼼꼼히 배우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첫 출근 날에 받은 웰컴키트인데요! 파란색 사랑하는 저에게는 정말 마음에 드는 선물이었습니다. 교육 필기하면서 잘 쓰고 있어요.


그리고 어제와 오늘은 교육 받다가 팀장님과 프로님께서 사주시는 점심을 먹기도 했답니다🙊 업무로 바쁘신 와중에 이렇게 자세히 교육도 해주시고 점심까지…!!! 전 정말 행복한 인턴입니당😆😆 사실 위픽에 면접을 보러 온 첫 날부터 구성원 분들의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첫 회사 생활에 회사 문도 제대로 못 열고 있는 저를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할 따름이랍니다.

글을 쓰는 지금은 2차 교육을 받고 카피라이팅 실습을 하는 중인데요, 열심히 밥을 먹었으니 이젠 집중해서 머리를 굴려야 할 시간이네요!
이틀 간의 느낀 점을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그동안 대학생으로서 참여했던 여느 활동들과 전혀 다른 자세로 임하게 된 것 같습니다. 그동안에는 학생의 신분으로 간단한 업무 만을 맡아왔다면 지금은 회사의 일원이자 사회인으로서 주어진 업무를 정확하게 처리해야 하다 보니 매사에 더욱 책임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배운 것들이 많아서 빨리 이 내용들을 적용하면서 업무를 진행해보고 싶어요.
지금 저에게 필요한 것은 적극적으로 임하는 태도와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서 순서대로 처리하는 것! 이렇게 두 가지를 꼭 기억해야겠습니다.
그럼 1주 차(라고 하기엔 아직 출근 이틀째인) 인턴 성장기 기록을 마칩니다. 다음 주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