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페이지의 기본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성장기

랜딩페이지의 기본

그리드란 무엇인가
이재광
2021-12-16

업무목록 :

[G사] 신규랜딩 1종 제작
[M사] 카드뉴스 표지 6종 제작
[M사] 신규랜딩 1종 제작

보완점 :
랜딩페이지 디자인 –
1. 시원한 간격
2. 폰트는 2종만 사용 
3. 텍스트 크기 통일
4. 그리드(이미지, 텍스트간의 규칙) 지키기
5. 타이틀-서브타이틀-디스크립션 규칙 지키기
6. 타이틀은 짧고 명료하게 ex) 카드 신청시 5% 추가적립

보고요령:
1. 보고 전 보고목적, 해결해야하는사항 정리 후 보고
2. 이, 그, 저 등 상대방이 알기 어려운 건 커뮤니케이션에 방해가 됨

소감 : 랜딩도 그렇고 보고요령도 그렇고 다 코칭받았던 내용들인데 잘 안 지켜졌다. 다음 주는 잘 지키길

잠재고객 마케팅팀
이재광
공대 수석 마케터
매 순간 진솔하게 행동하는 이재광 입니다.
이재광의 글 더보기
마지막 일기
하나가 되는 시간
광고 성과를 바로 잡는 방법
한달을 마무리 짓는 시간
숫자에 매몰되지 마라
디자인 기본은 알아라
성장기 더보기
[마케팅팀] #3 본격적인 실무 시작! 거친 정글 속에 뛰어든 건 나니까 암오케이...(진짜?)
이 글을 마지막으로…
[#10 마케터 꿈나무 인턴일기] 기획 뿐만 아니라 제작도 잘하는 마케터가 되고 싶어요!
6개월간의 첫 인턴 마무리.txt
#15주차 브랜딩팀 인턴의 인턴일지
작가가 되어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