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와 소통 잘하는 방법, 그것이 궁금하다!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성장기

디자이너와 소통 잘하는 방법, 그것이 궁금하다!

강연우 인턴_인턴십 다이어리
강연우
2021-12-16

•업무 목록

✔ 단일 배너 기획
✔ 카드 뉴스 기획
✔ 랜딩 페이지 기획
✔ 이벤트 폼 등록 / B2C 사이트 등록
✔ 계정 세팅 요청

•소감

이번 주는 새로운 업무들을 많이 배웠던 한 주였습니다. 크리 파트에서는 기획 업무만 하는 게 아니라 광고주 검수 및 광고 세팅 요청, 이벤트 폼 및 B2C 사이트 등록 등 기획 외에도 다양한 업무들을 하고 있었으며 처음엔 어색하고, 매니저님께 설명을 들어도 계속 잊어버리는 일이 다수였지만 나름대로 정리를 해보고, 메모하며 나중엔 혼자서도 업무 처리를 잘 해낼 수 있도록 노력했던 한 주였던 것 같습니다. 한 번에 많은 내용들을 배우게 되어서 살짝 과부하가 왔던 날들도 있었지만, 빠르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일이니! 다음 주는 알게 된 내용을 바탕으로 실수하지 않고 처리해낼 수 있도록 더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많이 어색하지만 플래너 관리도 잘 하고, 광고 세팅 요청도 척척해낼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교육 및 보완이 필요한 부분

콘텐츠 기획안 작성 시, 조금 더 자세하게 기재하는 연습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시안의 방향이 디자이너분들께 잘 전달이 되도록 구두로 설명드리는 것뿐만 아니라, 자세한 설명과 사진, 레퍼런스를 첨부하여 더 알아보시기 편하도록 앞으로 기획안 작성 시, 제가 보완해 나가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강연우의 글 더보기
2021 상반기 역량 강화 프로그램 리뷰
5년 후에 나는 어떤 모습일까? 꽤 오래 기억에 남을 3달 간의 인턴 생활 마무리!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처음으로 사람들을 떠나보냈던 한 주!
유난히 따뜻했던 한 주, 우당탕탕 강연우 인턴 드디어 고졸!
기획부터 촬영까지, 처음으로 애정 가득한 나의 콘텐츠를 만들었다!
우당탕탕 강연우 인턴, 처음으로 눈물을 흘렸다?!
성장기 더보기
[마케터 성장기 EP .09] 새로운 툴로 광고효율 개선하기
시간이 짧게 느껴지는 디대 마케터의 한 주#4
반짝임은 잠시 뿐인가..?
두번째 코칭. 슬럼프 극복 프로젝트
엑셀,,, 이젠 제법 익숙해요?
오렌지빛감동?으로 물든 2주차 인턴 다이어리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