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대 마케터 인턴 성장기#1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성장기

디대 마케터 인턴 성장기#1

마케팅 관련용어에 대해서 배우고 직접 기획을 진행중이다.
박주연
2022-03-08

한 주동안 마케팅에 대한 용어들을 배우고 이를 공부하는 시간과 G병원에서 광고할 콘텐츠를 기획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케팅 용어

나의 첫 회사인 만큼 신기한 회사 툴들도 너무 신기하고 낯선 존재 그 자체였다.

2일까지는 회사 적응을 하는데 시간을 들였고 3일째 있었던 꿀 재미 워크숍을 통해서 더 빠른 적응을 할 수 있었다.

오늘이 출근 5일째, 저번주에 팀장님께서 가르쳐준 마케팅 용어들을 오늘 시험을 보았다. 양이 많게 느껴졌고 워낙 기억력이 좋지 못한 편이라 못 외울 것 같았는데 막상 또 시험을 보니 머리 속에 많이 기억되어있었다!..

다행스럽게도 만족할 정도로 틀려서 좋았고 수학을 좋아했던 나는 오랜만에 계산 문제를 풀었더니 나름 재밌는 시험 시간이였다~!

첫 기획

처음으로 맡은 업무인 G의원의 광고 기획!!

오늘 오전 스토리보드를 작성하던 중 머리가 깨질 것만 같았는데 점심을 먹고 나니 다시 재충전이 되었다~그래서 다시 열심히 기획서 작성하는데 몰두중이다~

아무래도 어떤 형식으로 스토리 보드를 작성해야할지, 어떤 부분은 직접 제작을 해야할지, 영상 소스는 어떤 방식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건지에 대해 아직 궁금하고 모르는 것도 많은 것 같다.

일단 어떻게 될지 몰라 최대한 꼼꼼하게 그림부터 글~BGM까지 열심히 작성중이다..!  15일까지 4개의 기획서를 꼼꼼하게 완료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15일 이후에 내가 직접 작성한 기획서를 바탕으로 최종 결과물이 어떻게 나오게 될지 두근두근하는 중이다~~~~!!

박주연의 글 더보기
UI를 완성한 디대 기획자의 한 주#25
모바일 UI디자인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4
위픽에서 키운 능력으로, 디대 기획자의 한 주#23
UI와 고군분투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2
UIUX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1
UI개선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0
성장기 더보기
달콤함은 오래 가지 않는다.
마지막 일기
제안서 여정 중인 디대 기획자의 한 주 #16
광고 제작은 해야 하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회사 생활은 처음이라
[인턴십 다이어리] 설유진_5M1W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