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실무 시작!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성장기

드디어 실무 시작!

4주차 인턴십 다이어리
이혜윤
2021-12-16

주간 업무 목록

-단비교육 신규 카드 뉴스  3종 제작 완료 (나머지 3종, 랜딩페이지는 차주에 완성될 예정)

-단비교육  캠페인 관리 및 광고 성과 양식 이행

-신규소재 광고주 컨펌 메일 전송

-신규 광고주 강남뷰티의원 기획안 작성 &  신규 표지 소재 제작(차주까지 진행)

배운 내용

-성과 개선 양식 작성 방법 (최적의 캠페인을 만든다고 생각하고..!)

-디자이너분과 2차 수정이 이루어지지 않게 한번에 내 의견을 전달해야 한다!

-광고 성과를 파악하고 개선해 나가는 작업을 아직 배우는 중입니다!

– 파일명은 규칙대로 정확히 작성하여 원드라이브에 업로드 해야 한다!!

-일일 업무일지로 내가 어떤 부분에서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지, 시간을 잘 쓰고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개선 사항

아직 캠페인을 보고 파악하는게 시간이 오래걸리고 맞게 파악하고 있는지 판단이 잘 안설 때가 많습니다.

현재는 다른 분들께 여쭤보면서 하고 있는데 이제는 혼자서 어떤 점 때문에 잘 안되는지, 어떤 점 때문에 잘 되는지

파악할 수 있도록 열심히 캠페인과 성과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느낀점

교육은 저번주로 종료되고 이번주부터 실무에 들어갔습니다. 일주일이 지난 오늘에서야 하루 스케줄이 몸에 베어서 잘 움직이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아직 일일업무일지 쓰는 것과 그대로 이행하는건 조금 더 습관을 들여야 할 거 같습니다.

중간에 여러 일을 왔다갔다 하다보니 업무효율성이 떨어진다고 생각 될 때가 있습니다.

이 점들을 고쳐 다음주에는 더 발전한 인턴 이혜윤이 되고 싶습니다!!

브랜딩팀
이혜윤
매니저
아직 자랑할 게 너무 많습니다. 첫 번째, 저희는 위픽코퍼레이션입니다! 두 번째...더보기
이혜윤의 글 더보기
브랜딩에서 컨셉보다 중요한 "이것"? 커스텀잇 CMO 허준
[강연] 현재 위픽에게 적합한 포지션은? 마테크, 애드테크 강연
프리미엄 '원소주'가 편의점 유통을 선택한 이유는? 원스피리츠(원소주) CCO 김희준
SKT 코어타겟 문자광고 성과 공개! 효율이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
"무료에서 유료로 전환함에도 고객들은 이탈하지 않았다" 도다마인드 CEO 곽도영
위기에 빠진 맞춤 타겟 마케팅, 해결 방법은?
성장기 더보기
5일간의 휴무와 달달한..
유희정, 인턴계약종료
[#5 마케터 꿈나무 인턴일기]🏃‍♂️ 난 누구? 여기는 어디?😂
[#4 마케터 꿈나무 인턴일기] 인턴 한달이나 됐어요! 칭찬은 김인턴을 춤추게 한다.🐬
불편함 수집가 마케터 인턴의 한 주
[인턴십 다이어리] 신준호_6주차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