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랫폼팀이 된 디대 마케터의 한 주 #12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169 arrow left
박주연
2022-05-27

안녕하세요ㅎㅎ 이번 주 동안엔 마케팅 일을 마무리하고 수요일이 돼서야 플랫폼팀의 일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마케팅 부서에 있을 때 효빈님과 모델을 섭외하여 촬영하는 건이 있었는데 몇 주간 열심히 기획한 것을 드디어 화요일에 촬영했답니다! 모델분들과 즐거운 촬영을 진행해서 재미있고 두 분간의 케미도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긴장과 오랜 시간 동안 촬영을 진행하는 게 이렇게 힘든 건지 처음 알았답니다.. 집에 가서 바로 꿈나라로 갔거든요.. ㅎㅎ… 그래도 효빈 님과 매일 모델 섭외 회의를 한 시간 동안 진행해왔고, 그동안 열심히 준비했던 프로젝트가 끝나니 마음이 후련했어요..!

당일 촬영날에 효빈 님과 서둘러서 재료를 샀는데 꽤 필요한 것들이 많아 실수를 할까 봐 바로 노트에 적어가며 체크를 해나갔습니다. 재료들의 대부분이 다이어트 관련 영상의 음식들(닭가슴살, 샐러드, 고구마, 삶은 계란 등)이었습니다! 샐러드는 편의점에서 살 예정이기에 촬영 장소 주변의 두 곳 편의점에 갔는데 샐러드가 없어서 몹시 당황을 했습니다. 한 곳만 더 가보자 해서 가본 곳에 마침 샐러드 하나가 딱 남아있었기에 바로 집어왔답니다!ㅎㅎ그 외에도 모델분들의 커피를 사들고 촬영 준비를 시작했답니다.

모델을 섭외하는 촬영이 처음이다보니 사실 긴장이 많이 됐었어요. 인사는 어떻게 해야 하지, 분위기는 어떻게 풀어드려야 하지, 연기는 어떤 식으로 할지 설명 어떻게 드리지 등등의 여러 고민들이 들었지만 막상 시작하고 나니 이런 고민들이 사라질 정도로 배우님께서도 분위기를 많이 풀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눈앞에서 웹드라마를 보는 것 같이 케미도 잘 맞았답니다!! 그리고 배우님 두 분께서 최대한 저희의 설명을 연기로 표현해주려고 노력 많이 하셨어요!

그렇게 저는 모델섭외 촬영을 마치고서 바로 다음날부터는 플랫폼팀의 일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기존하던 마케팅 일이 아닌 새로운 일이기 때문에 저도 배우고 적응해야 해요! 하지만 런칭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기 때문에 배우자마자 바로 실행을 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마침 목요일에는 팀코칭이있었답니다! 새롭게 팀이 개편되었기 때문에 팀원분들과 모여 얘기를 나누는 시간이 있길 원했는데 마침 팀 코칭이 맞물려 좋았습니다!

팀 코칭을 오전에 진행했기 때문에 오후에 더 일이 잘 되었고 일을 하면서 이해가 깔려있기 때문에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앞으로도 플랫폼 팀에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ㅎㅎ

촬영날 날씨가 너무 좋았던 사진!


촬영 중인 장면

박주연의 글 더보기
UI를 완성한 디대 기획자의 한 주#25
모바일 UI디자인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4
위픽에서 키운 능력으로, 디대 기획자의 한 주#23
UI와 고군분투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2
UIUX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1
UI개선하는 디대 기획자의 한 주#20
성장기 더보기
[마케터 성장기 EP. 16] 새로운 것에 끊임 없이 도전하기
[인턴십 다이어리] 설유진_3M2W
위픽키디아, 좋아해주세요!
[인턴십 다이어리] 김단비_7주차
성과로 인해 뿌듯한 한 주
하나가 되는 시간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