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성장기

끝나지 않은 총알 장전

기획 의도를 정확하게 전달하자
wepick
2021-12-17

그렇습니다.. 콘텐츠의 늪..!

제품 및 서비스 기획을 바탕으로 카피라이팅과 디자인 제작 요청
.
.
디자이너 분들께 제 아이디어와 기획 의도를 명확히 전달했다고 생각했지만 아니였던 것 같습니다.
제작물을 받아 보았을 때, 포인트는 딱! 두 가지.

1. 정확하게 짚어 드려야겠다.
2. 내 기획이 제작물로 받아보았을 때, 생각보다 별로 구나..

그리고 반복되는 검수와 수정 끝에 드디어 정말 첫 광고 런칭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결과는 어떻게 나올지 예상할 수 없지만,
확실한 건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성과를 개선해나간다는 것입니다.

느낀점
우선 마케터로서 기획력도 중요하지만, 디자인에 대한 공부도 매우 중요하다고 느낀 한 주였습니다.

내가 기획한 콘텐츠의 메세지를 돋보일 수 있도록, 주제를 잘 나타낼 수 있는 디자인적 요소
그리고 내가 기획한 콘텐츠의 의도를 정확히 전달할 줄 아는 것.

데이터 분석과 함께 앞으로 공부해야할 덕목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광고 런칭과 함께 또 다른 곳의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두 곳을 담당하는 것이 쉽지 않겠지만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도 한걸음.

wepick의 글 더보기
“소통을 잘하는 매니저가 되는 게 목표예요” 잠재고객 마케팅팀 고병우 매니저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자! 그로우앤베터 CEO 천세희
콘텐츠 제작, 어떻게 하는 건데?
💌 서비스 유료화에 따른 유저들의 이탈을 막는 방법
“대체 불가능한 마케팅 판매 1위 상품을 만들고 싶어요” 잠재고객 마케팅팀 최신일 매니저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의 비밀
성장기 더보기
#7주차 브랜딩팀 인턴의 인턴일지
Just in time Ads, 퍼포먼스 광고에서 적시 광고의 시대로
[마케팅팀] #17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10주차 브랜딩팀 인턴의 인턴일지
슬기로운 인턴생활🍄
[마케팅팀] #8 설문형 랜딩페이지 단련!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