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출신 퍼포먼스 마케터 인턴 성장기 #1 | 위픽코퍼레이션 성장기

성장기

공대 출신 퍼포먼스 마케터 인턴 성장기 #1

설렘과 긴장, 인턴 1주차
서정완
2021-12-16

비전공자! 공대 출신 파포먼스 마케터 인턴 성장 기록입니다.

공대 출신 마케터?

“왜 전공과 상관없는 새로운 일을 서른 살에 도전하려고 해?” “젊고 경험 있는 전공자들과 경쟁해서 이길 수 있어?”

이 두 문장, 새로운 커리어를 준비하며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이다.

똑같은 인생은 없기에 정답은 없다!!! 나는 나답게 살렵니다~

공대를 졸업후 퍼포먼스 마케터로서 이제 막 커리어를 시작하려 한다.

서인턴 파이팅!!

인턴 일주일, 1랩 퍼포먼스 마케터

처음은 언제나 설레고 긴장된다. 새로운 것에 대한 설렘과 긴장이 적당히 섞어 기분이 묘하다.

인턴 기간 중 첫 2주는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실무에 대한 교육이 진행된다.

이론에 대한 부분을 실무 투입 전 다시 한번 점검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하기 위한 교육이다.

전에는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론만 알고 있었다면 교육을 하면서 회사가 어떻게 운영이 되는지 알 수 있어서 실무자의 시선으로 이론을 다시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고 열심히 임했다.

교육 중 실제 기획서를 작성해보았는데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리고 효율적이지 못한 기획을 했다.

조금 더 효율적으로 기획을 하기 위해 피드백과 기획관련 교육들을 익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획에 정답은 없다, 틀린 광고는 없고 더 나은 광고가 있을 뿐”

기획을 바라보는 시각이 조금은 자라지 않았나 싶은 한 주였다.

잠재고객 마케팅팀
서정완
매니저
1+1≧2
서정완의 글 더보기
Google Marketing Live 2022 리뷰
공대 출신 퍼포먼스 마케터 인턴 성장기 #9
공대 출신 퍼포먼스 마케터 인턴 성장기 #8
공대 출신 퍼포먼스 마케터 인턴 성장기 #7
공대 출신 퍼포먼스 마케터 인턴 성장기 #6
공대 출신 퍼포먼스 마케터 인턴 성장기 #5
성장기 더보기
챌린지데이 대다해줄팀
자동규칙의 참맛
[#5 마케터 꿈나무 인턴일기]🏃‍♂️ 난 누구? 여기는 어디?😂
[브랜딩팀] #7. 용기의 크기를 키우자
#14주차 브랜딩팀 인턴의 인턴일지
여전히 달팽이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