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도 잘 살았다! ‘갓생살기’

세상의 모든 트렌드를 줍다! 트렌드 줍줍러
wpl sign
2022-06-07
2022년 06월 07일

세상의 모든 트렌드를 줍다, 트렌드 줍줍러! 🏃‍♂️

안녕하세요 트렌드 줍줍러입니다. 말랑말랑한 사고🧠로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 뿜뿜할 수 있는 마케터로 가는 길!

매주 월요일 트렌드 줍줍러와 함께해요.

오늘의 줍줍 토픽‘갓생 살기🌞 입니다.

2021년부터 핫했던 갓생살기! 2022년에는 어떤 형태로 갓생살기가 이뤄지고 있을까요? 

‘갓생 살기’란 자기개발과는 또 다른 개념인데요! 핵심은 하루하루 쉽게 성취할 수 있는 루틴 있는 삶을 만드는 것입니다. 자신의 계획을 실천하며 나아가는 생산적인 삶, ‘갓생 살기🌞’ 트렌드 지금부터 줍줍 해보겠습니다!

✅워너비 갓생러, 새니

갓생을 손민수 하기 위해서 워너비 갓생러를 찾는데요! MZ세대의 갓생 롤모델! 유튜버 새니를 줍했습니다!

일상 브이로거 ‘새니’는 마치 일기 쓰듯 취준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사람들에게 투명하게 보여주죠.

취준생 시절 부터 꾸준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브이로그에 담아 ‘갓생’을 사는 모습을 보여줬었습니다!

얼마 전 기자가 되어 직장인의 갓생살기까지 보여주고 잇는 새니!

한 단계 레벨 업💨한 ‘새니’의 무궁무진한 성장을 많은 구독자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직장생활 ‘찐’ 갓생살기! 민음사 TV

민음사 TV는 직장인들의 ‘찐’ 하루를 보여주는 브이로그입니다! 회사생활을 하면서 갓생 사는 방법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의 실생활 꿀팁까지 담았습니다!

갓생으로 브랜드 확장 중! GS25

편의점 GS25가 6월12일까지 성수동에 업계 최초로 브랜드 팝업스토어 ‘갓생 기획실’을 운영합니다! GS25는 갓생을 이용해 MZ세대가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로 확장했는데요! 

갓생 기획 신상품부터 한정판 굿즈, 유튜브 갓생 기획 웹예능 콘텐츠까지 제작했어요! 하나의 MZ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만들고 있습니다!

진정한 갓생살기는 기록이다! 투두메이트

갓생 기록을 위해서 철저한 시간관리를 돕는 다양한 앱 서비스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투두메이트입니다! Z세대 사이에서 핫한 앱인데요. 할일 리스트를 친구들에게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이모티콘을 활용해 직관적으로 할 일을 정리할 수 있어요! 

한 주 한 글, 오늘부터 갓생산다! 네이버 블로그 #주간일기 챌린지

작년, 생각 이상의 높은 참여율로 긴급 중단을 선언했던 네이버 블로그 #오늘일기 챌린지 기억하시나요? 이번에는 마음 단단히 먹고 더 큰 리워드와 유연한 루틴으로 돌아왔습니다! 한 주간의 일상을 한번에 모아쓰는 주간일기로 1주에 1개의 일기만 작성하면 참여완료! 6월 12일 일요일 까지만 참여하면 된다니 당장 달려GABOZAGO!

난 갓생을 이렇게 생각해!  갓생러들의 한 줄 줍터뷰를 들어보세요! 

🎤 갓생살기 모닝 필라테스 여왕 ‘대학생 H’

저는 매일 학교 수업 전 9시부터 10시까지 학교 근처에 있는 필라테스 학원에 갑니다! 학교와 가까운 곳에 있으니 더 가기 쉽더라고요! 습관적으로 찾을 수 있게 생활 속에 공간 루틴을 잘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 갓생살기 한달 실천한 초보자 ‘회사원 A’

갓생살기란 자기만족이에요! 처음에는 제2외국어 학습지 풀이가 일처럼 느껴졌는데 지금은 스트레스 해소의 통로입니다!

세상의 모든 인사이트를 찾아내기 위해 줍줍러는 쉬지 않고 일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세상의 모든 트렌드를 줍다! 트렌드 줍줍러 였습니다! 다음 줍토픽도 기대주세요!

 

조회수
12,268

DB수집부터 콜 상담까지 #CPA광고 .

성과를 달성할 만큼만 과금하는 가장 합리적인 광고
함께 읽으면 좋아요
아티클
당장의 경쟁 대응 목적이기보다는, 장기적인 전략의 일환일 겁니다
커머스
아티클
12개의 꿀팁으로 시즈널 마케팅 성과를 높이세요!
마케팅전략
아티클
4월 초에 DALL·E의 이미지 편집 기능이 업데이트되면서, 사용자는 생성된 이미지에서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여 편집할 수 있게...
아티클
회사 밖 스프린트 클럽 2기 1주차 아티클
마케팅사례
아티클
‘군주론’을 통해 본 ‘밥 아이거’의 리더십
아티클
아마존 49달러 이상 한국 무료배송 발표
커머스
아티클
전혀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더 크게 도약하려면 준비해야 합니다
커머스
wpl sign
위픽레터

마케터에게 제안하기

마케팅, 강연, 출판, 프로젝트 제안을 해보세요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