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wepick logo 1200x630
CRM 마케팅팀
우리는 닥치는 문제를 빠르고 현명하게 해결해 고객의 최종 선택을 받는 팀입니다.

프로필

전문성

마케팅, 세일즈

사이트

김경호
2021 Professional
김경호
팀장
지식은 권력이지만 행동만이 변화를 만든다.
추천 110
164 arrow small right
이시우
프로
당신의 브랜드를 스타로 만들어 드립니다.
추천 119
164 arrow small right
한광복
CRM 마케팅 컨설턴트
초심!열심!뒷심!
추천 18
164 arrow small right
2021 Communication
이재광
공대 수석 마케터
매 순간 진솔하게 행동하는 이재광 입니다.
추천 18
164 arrow small right
이혜윤
매니저
'목표'라는 아버지, '효율'이라는 어머니를 둔 마케터 이혜윤입니다.
추천 15
164 arrow small right
한승윤
매니저
성과를 증명하는 한승윤입니다
추천 17
164 arrow small right
정민용
매니저
최고의 선택을 하기 위해서 누구보다 더 많이 고민하고 결정합니다.
추천 14
164 arrow small right
최성민
매니저
마케팅 맛집 주인이옵니다!
추천 11
164 arrow small right

우리는 닥치는 문제를 빠르고 현명하게 해결해 고객의 최종 선택을 받는 팀입니다. 목적에 기반한 가이드라인으로 한계를 돌파해냅니다.

[위픽 CRM 마케팅팀은 이런 일을 했습니다]

 

1) 부정적 이미지가 지배적이었던 ‘미국산 육류’의 인식개선 통합 브랜딩 및 온라인 종합 마케팅 (매출 약 15억원), 대행사 교체없이 3년간 진행.

2) 전자책 구독 서비스 ‘밀리의 서재’ 초기 고객 발굴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참여.

3) 국내 유튜브 호황 이전, 새로운 채널 발굴이 필요한 대형 안과에 ‘의사 유튜브’ 브랜딩 전략 제안, 구독자 5만명 / 누적 조회 수 900만회를 기록해 국내 안과분야 1위 유튜브 채널 육성.

4) 현대건설기계의 신제품 출시 비대면 글로벌 쇼케이스, 유튜브 공식 채널 운영.

5) 삼성, LG 등이 투자 유치한 AI 신기술 스타트업 노타NOTA 국내/외 B2B 관계자 대상 웨비나 유치, 박람회 참여를 위한 홍보 전략 수행

6)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법’의 법적 가이드라인에 맞춰 P2P 펀딩 플랫폼 런칭

7) 비대면 영업이 중요해진 국내 제약시장.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세일즈 전환을 위해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B2C 세일즈를 전개. 의약품심의부터 유머러스한 바이럴 영상제작까지 B2B 세일즈 서포트 캠페인으로 확장.

8) MSI 노트북 신제품 출시에 따라 기안84와 유머러스한 제품 홍보 바이럴 영상 제작. 광고비 없이 순수 조회수 40만회 돌파로, 데프콘-흑요석 작가까지 3연작 캠페인 진행.

9) 광고 기술력과 크리에이티브 능력을 인정받아 2022년, 제조혁신 바우처, 수출 바우처 기업으로 선정.

10) 2016부터 현재까지 169개 광고주의 퍼포먼스 마케팅 기반의 서비스 제공, 누적 매출 150억 돌파.

채용공고

마케팅
모두를 ah! 하게 만들 마케터를 찾습니다!
박희은

서비스

마케팅
단 한가지에 집중합니다
얼마를 투자해 얼마를 벌었는가
김경호
DB마케팅
수집하고 싶은 고객 정보만 알려주세요.
나머진 위픽이 책임집니다.
김경호
고객상담/CRM
전화 영업은 전문가가 해야합니다.
전화 영업 15년 전문가를 필요한 만큼만 빌려쓰세요.
한광복
영상
PD가 마케팅까지 잘한다면?
비디오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안받아보세요.
이혜윤

포트폴리오

콘텐츠마케팅
현대건설기계 B2B 주력 제품 판매를 위한
콘텐츠 솔루션 제공 및 글로벌 캠페인 전개
이시우
통합마케팅
On-device AI 솔루션 기업
NOTA의 글로벌 홍보 마케팅 전개
이시우
부광약품
통합마케팅
라이브 커머스, B2B 세일즈 등
의약품 광고의 한계를 넘어선 온라인 캠페인 전개
이시우
기업브랜딩
각 도시의 명소 소개 교통 관광 홍보 영상 제작
이혜윤
영상
숏폼 매체에 적합한 '댄스' 라는 소재를 활용하여 보다 확산성 있는 콘텐츠 제작 가능
이혜윤
기업브랜딩
국/내외 B2C 타겟, 글로벌 브랜딩
이시우

매거진

끝과 동시에 맞이하는 시작!
이혜윤
다양한 경험 다양한 소재 다양한 실수(?)
이혜윤
이혜윤 인턴_인턴십 다이어리
이혜윤
8주차 인턴십 다이어리
이혜윤
6주차 인턴십 다이어리
이혜윤
5주차 인턴십 다이어리
이혜윤

리뷰

김태환
5.0
세상에 힘이 되는 멋진 여정을 만들어주세요!
2022.04.27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