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부터 마케팅까지 푸드 카테고리와 관련된 브랜드에게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는 상품 기획했습니다.
장수 브랜드들의 올드 이미지 탈피 트렌트에 따라 미래 잠재고객의 KBF 선점을 위한 MZ세대 경향 신제품을 기획했습니다.
부광약품 온라인 커머스 시장 진출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 구축 제안했습니다.
디지털 통합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Nature 4 제품 판매(CPS) 캠페인 전개
‘부광약품’의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 설정을 위해 키 슬로건을 제시하고 B급 코드의 브랜드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광고를 상품 픽업하듯 쉽게
위픽코퍼레이션 2021년 쇼릴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