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썸네일-002
콘텐츠마케팅
현대건설기계 B2B 주력 제품 판매를 위한
콘텐츠 솔루션 제공 및 글로벌 캠페인 전개
이시우
MSI 로고
마케팅
MSI
영상 유기적 조회수 40만회 돌파,
1편의 성공으로 3편까지 시리즈물 제작
김태환
상품-파는-글쓰기
카피라이팅
1. 단어에도 위아래가 있다. 1) 문장은 짧게, 의도는 정확하게 ex.– 미니멀한 감성 → 미니멀 감성– 모던한 캐주얼웨어 → 모던 캐주얼웨어– 코튼 소재로 → 코튼으로– 침실 공간을 꾸며 보세요 → 침실을 꾸며 보세요– 컬러 배색 → 배색 2) 동어 반복 주의 ex.– 매일 찾게 될 데일리 백 → 안정된 감각의 백– 그 니트는 세상에 한 개뿐인 니트다 → 그 니트는...
박희은
다시 떠오르는 이메일 마케팅 – 이메일 마케팅 가이드
콘텐츠마케팅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변화합니다. 컴퓨터를 쓸 수 있게 된 아주 오래전 옛날부터 지금까지요. 1990년대에는 다음과 야후가, 2000년대 초반에는 싸이월드와 네이버가, 2004년부터는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현재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등으로 발전했습니다. 아주 오래전, TV와 오프라인 광고만 할 수 있었던 마케터들이 온라인으로도 광고할 수 있게 되었죠. 빠르게 발전한 플랫폼은 지금 이 순간도 새롭게, 예측...
박희은
콘텐츠마케팅
현대건설기계 B2B 주력 제품 판매를 위한
콘텐츠 솔루션 제공 및 글로벌 캠페인 전개
이시우
마케팅
MSI
영상 유기적 조회수 40만회 돌파,
1편의 성공으로 3편까지 시리즈물 제작
김태환
카피라이팅
1. 단어에도 위아래가 있다. 1) 문장은 짧게, 의도는 정확하게 ex.– 미니멀한 감성 → 미니멀 감성– 모던한 캐주얼웨어 → 모던 캐주얼웨어– 코튼 소재로 → 코튼으로– 침실 공간을 꾸며 보세요 → 침실을 꾸며 보세요– 컬러 배색 → 배색 2) 동어 반복 주의 ex.– 매일 찾게 될 데일리 백 → 안정된 감각의 백– 그 니트는 세상에 한 개뿐인 니트다 → 그 니트는...
박희은
콘텐츠마케팅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변화합니다. 컴퓨터를 쓸 수 있게 된 아주 오래전 옛날부터 지금까지요. 1990년대에는 다음과 야후가, 2000년대 초반에는 싸이월드와 네이버가, 2004년부터는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현재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등으로 발전했습니다. 아주 오래전, TV와 오프라인 광고만 할 수 있었던 마케터들이 온라인으로도 광고할 수 있게 되었죠. 빠르게 발전한 플랫폼은 지금 이 순간도 새롭게, 예측...
박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