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행사가 아무리 양질의 고객 DB를 수집해 제공한다 하더라도 결국 골을 넣는 건 전화 상담사다. 때문에 대행사의 입장에서도 광고주 측의 전화영업 성공률이란 마치 축구에서의 골결정력과 다름없다. 실제 동종업계의 2개 병원이 동일한 DB를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심하게는 2배 이상 전화영업 성공률이 달라지는 것을 보면 콜 상담전략 또는 CS전략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다.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고...
B2B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마치 유행처럼 영향력이 커졌고, 모두가 B2B 잠재 고객을 활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전 세계가 어려워졌고 우리들의 비즈니스 환경 또한 어려워진 것을 감안할 때, 모든 기업들이 판매 및 마케팅 목표량을 달성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따라서 오프라인이나 국내외 이벤트에서 새로운 잠재 고객을 만날 때, B2B 잠재 고객이 당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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