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예시카
Now and Here! 바로 지금 여기 내 앞에 계신 분, 과제, 미션에 집중하고 몰입한다.

프로필

전문성

데이터,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인공지능을 전공한 공학도로서 IT 전문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군에서 마케팅 혁신을 최전선에서 이끌었으며, 고객의 인텐트 데이터를 중심으로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를 만들어 갑니다.

기타 이력 및 포트폴리오

컴퓨터 공학도 출신의 “감성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현) 어센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
(전) BGF리테일 CU 마케팅실장/상무
(전) 롯데쇼핑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상무
(전) 존슨앤드존슨 북아시아 디지털 혁신 이커머스 총괄/이사
(전) SK텔레콤 해외 신규 사업 발굴/부장
국제 코칭 협회 PCC 자격증 보유, 한국코치협회 KAC, KPC 자격증 보유
한국마케팅협회 이사
빅뱅파트너스, PAG&파트너스 파트너
여성가족부 & 앱센터, 여가부 해커톤 심사위원
한국 트렌드연구소 위촉 산업 트렌드 전문가

저서 총 8권
- <엄마의 꿈이 아이의 인생을 결정한다> (출판사: 프롬북스)
- 공저 7권: < 핫트렌드 2018 빅도미노>, <핫트렌드 2015>, <버킷리스트>, <행복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등

매거진

✍️ 에디터

그로스 해킹의 바이럴 확산 공식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 에디터

고객 인텐트로 상품 기획부터 경쟁 분석까지!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 에디터

데이터 인사이트에서 스토리텔링 힌트를!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 에디터

팬덤 브랜드가 주는 것 ③ 지역 이익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 에디터

구글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얻는 콘텐츠 인사이트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 에디터

고객 구매 여정 기반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하기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 위픽레터,
아직 구독 안하셨나요?

매주 2번, 마케팅 실무자들의 고급 정보들을 전달해드려요!

방문경로*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