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시카
에디터
Now and Here! 바로 지금 여기 내 앞에 계신 분, 과제, 미션에 집중하고 몰입한다.

프로필

인공지능을 전공한 공학도로서 IT 전문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군에서 마케팅 혁신을 최전선에서 이끌었으며, 고객의 인텐트 데이터를 중심으로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를 만들어 갑니다.

기타 이력 및 포트폴리오

컴퓨터 공학도 출신의 “감성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현) 어센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
(전) BGF리테일 CU 마케팅실장/상무
(전) 롯데쇼핑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상무
(전) 존슨앤드존슨 북아시아 디지털 혁신 이커머스 총괄/이사
(전) SK텔레콤 해외 신규 사업 발굴/부장
국제 코칭 협회 PCC 자격증 보유, 한국코치협회 KAC, KPC 자격증 보유
한국마케팅협회 이사
빅뱅파트너스, PAG&파트너스 파트너
여성가족부 & 앱센터, 여가부 해커톤 심사위원
한국 트렌드연구소 위촉 산업 트렌드 전문가

저서 총 8권
- <엄마의 꿈이 아이의 인생을 결정한다> (출판사: 프롬북스)
- 공저 7권: < 핫트렌드 2018 빅도미노>, <핫트렌드 2015>, <버킷리스트>, <행복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등

콘텐츠

팬덤 브랜드가 주는 것 ② 소속감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164 arrow small right
팬덤 브랜드가 주는 것 ① 사랑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164 arrow small right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②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164 arrow small right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①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164 arrow small right
블로그 글쓰기 팁 4가지
검색엔진 트래픽을 쓸어 담는 글쓰기
164 arrow small right
브랜드 팬덤을 만들기 위한 조건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164 arrow small right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