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전문성
전문가는 한 '점'만 날카롭게 파고듭니다.
하지만 기획부터 디자인, 서비스까지 경험해 본 이시우는 고객의 전체 상승곡'선'을 책임집니다.
분야를 불문하고 덤벼들어 어떻게든 성공시키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시우입니다.
[18 ~現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팅 프로]
2021 | ‘녹차원’ 브랜드 캠페인
2021 | ‘현대건설기계’ 브랜드 캠페인
ㆍ건설기계 및 산업차량 런칭 및 비디오 캠페인
2021 | ‘부광약품’ B2B 세일즈 캠페인
2021 | ‘노타’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2019 | P2P 투자 플랫폼 ‘리더펀드’ 런칭
ㆍ코스닥상장사 협업 P2P 투자 플랫폼 기획 및 개발사 운영
2019 | GS안과 비디오 캠페인
ㆍ유튜브 조회 수 1,000만회 달성
ㆍ잠재고객 내원율 30% 상승
2018 | ‘미국육류수출협회’ 홈페이지 런칭 캠페인
2018 | ‘미국육류수출협회’ giveaway 캠페인
2018 | ‘미국육류수출협회’ 통합 마케팅
ㆍ소셜채널 인게이지먼트 250% 이상 상승
[16~18 前 (주)슈필렌 디자인/PR 총괄 팀장]
2017 | 공공디자인 캠페인 총괄
A. 스마트폰 정지선 온/오프라인 캠페인 총괄
ㆍ우수사례 선정, 지자체 2처 벤치마킹
ㆍ채널A, SBS 모닝와이드 등 다수 보도
B. 학교 폭력 예방 프로모션 총괄
C. 점자블럭 인식 재고 온/오프라인 캠페인 총괄
2017 | 문화비축기지 쇼케이스 페스티벌
2017 | 서울문화재단 Y프로젝트
2016 | 정릉시장 청년장사꾼 B.I 총괄
2016 | 문화와 이웃하는 청년 공연 무대영상 총괄
[14~ 現 일러스트레이터]
2020 | 김수미의 시방상담소 일러스트
2017 | [Artwalk] 매거진
2016 | P&P 엔터테인먼트 하현곤 팩토리 앨범 커버 디자인
2016 | [Don’t panic Seoul] 매거진
2016 | [코스모폴리탄 캠퍼스] 매거진
2016 | [Weibo] ‘Lens’ 매거진
2016 | [성북구 주간청년행사] ‘그래도 잘 살고 싶은 청년 Party’ 전시
2016 |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100 heros’ 전시
2016 | [Café 슈필렌] space 돛 전시
2016 | [국민건강보험공단] SNS콘텐츠 & 공익 광고 최우수상
2016 | [디자인레이스] Freestyle artwork awards 수상
2015 | 의류 브랜드 ‘Nuhabit’ 티셔츠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2015 | [루브앤씨] ‘Unique you’ 전시
2014 | [STREETFOOT] 매거진
2014 | 힙합 레이블 ‘Royaltribe’ 앨범 커버 디자인 디렉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