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윤
169 arrow left
이혜윤
매니저
아직 자랑할 게 너무 많습니다. 첫 번째, 저희는 위픽코퍼레이션입니다! 두 번째...더보기

프로필

전문성

세일즈
브랜드
브랜딩팀
Branding
브랜드의 강력한 WHY를 찾습니다

 

고객을 위한 여행을 기획하던 여행사 오퍼레이터,

이젠 고객을 위한 마케팅 여정을 기획하는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처음엔 여행을 계획하고 준비를 도와드리는 과정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내가 직접 고객의 여행 안으로 들어갈 수는 없었습니다.
여행 중 현지에서 발생하는 크고 작은 문제들을 바로 바로 해결해줄 수 없다는 점이 답답했습니다.

 

 

그래서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기획뿐 아니라 마케팅 여정안으로 들어가 직접 고객과 함께 문제를 고민하고 즉각적으로 해결해가는 마케터.
저는 마케터가 되고 싶었습니다. 공통점은 '고객 만족'에 있습니다.
여행사 고객 평점, 후기에서 빠지지 않던 "이혜윤" 이라는 이름을 이제는 위픽코퍼레이션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케팅 여정을 기획합니다. 어떤 문제를 가지고 계신가요?
어쩌면 생각보다 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고객과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21~現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팅 매니저]

① 콘텐츠 기획
- 일 평균 전환이 20개 나오는 콘텐츠 10여 개 이상 제작
- 숏폼 내 의료 광고에 댄스를 접목. 클릭율 2.1배 이상 상승
- 랜딩페이지 개선 전환율 2.3배 이상 상승

 

② 광고 운영
- 광고비  3억 이상 집행 경험
- 교육 분야 :  평균 ROAS 133%
- 치과 분야 : 평균 ROAS 186%

 

 

위픽코퍼레이션의 미션이 모두를 “아! AH!” 하게 하는 것이라면
저의 미션은 모두를 “아! 걔?!” 하게 하는 것 입니다.

 

 

안녕하세요 위픽코퍼레이션에서 일 잘하는 “걔”를 담당할

마케터 이혜윤입니다!

서비스

플랫폼

위픽 우먼

국내 최고의 생리용품전문몰 위픽 우먼

포트폴리오

매거진

🎤 C레벨 인터뷰

브랜딩에서 컨셉보다 중요한 “이것”? 커스텀잇 CMO 허준

안녕하세요

기업문화

[강연] 현재 위픽에게 적합한 포지션은? 마테크, 애드테크 강연

위픽에서는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듣고 싶은 강연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이름만 있는 복지라고 생각했다면 오산입니다.😎

🎤 C레벨 인터뷰

프리미엄 ‘원소주’가 편의점 유통을 선택한 이유는? 원스피리츠(원소주) CCO 김희준

안녕하세요

💡 찐마케팁

SKT 코어타겟 문자광고 성과 공개! 효율이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

SK플래닛 공식 대행사인 위픽코퍼레이션! 오늘은 왜 위픽에서 진행하는 문자광고가 효율이 높을 수 밖에 없는지, 어떠한 성과를 만들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 C레벨 인터뷰

“무료에서 유료로 전환함에도 고객들은 이탈하지 않았다” 도다마인드 CEO 곽도영

안녕하세요

보도자료

위기에 빠진 맞춤 타겟 마케팅, 해결 방법은?

정밀한 타겟팅이 어려워진 마케팅 시장, 위픽코퍼레이션 - SK플래닛이 협업하여 해결 방법을 제안하다.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