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마케터 초인
마케터의 얼굴로 글과 만화로 놀면서 상상하고 살아갑니다.

프로필

전문성

기획, 브랜드, 트렌드

CJ엔터테인먼트에서 시작해 tvN을 거쳐 월트디즈니까지 방송, 캐릭터, 디지털로 커리어를 만들어 왔습니다.

현재는 노티드 등 9개의 브랜드를 만드는 푸드 &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GFFG 마케팅 총괄을 하고 있는 13년차 마케터입니다. 온갖 콘텐츠와 브랜드의 덕후로 여러 디지털 채널에서 상상하고 노는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마케터 초인의 더 많은 생각이 궁금하다면?

✅ 브런치  https://brunch.co.kr/@jinonet/

✅ 커리어리 https://careerly.co.kr/profiles/22881

✅ 퍼블리 https://publy.co/profile/22881?fr=chapter-top

✅ 인스타툰 https://www.instagram.com/boomiboomi2/

매거진

✍️ 에디터

꼴라보의 시대가 왔다

브랜드와 비즈니스를 키우기 위한 가장 강력한 무기

✍️ 에디터

일에도 ‘짝’이 있다고?

알면 무기가 되는 일의 페어링 3가지

✍️ 에디터

일의 무기들, 진짜 이것들로 싸운다고?

14년차 마케터가 싸우는 법

✍️ 에디터

직원이 브랜드가 되는 시대

연예인을 이기는 직원의 포텐을 무얼까

✍️ 에디터

비주류로 살아남는 법

주류 VS 비주류 누가 더 오래갈까?

✍️ 에디터

마케터는 대체 뭘 만드는 사람일까?

지금의 마케팅이 잘 안 되는 이유

💌 위픽레터,
아직 구독 안하셨나요?

매주 2번, 마케팅 실무자들의 고급 정보들을 전달해드려요!

방문경로*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